♠ 7월 1일 수요일 등교 안내 - 매일 아침 ‘학생 건강상태 자가진단 실시’, 마스크 착용 후 8:20~8:50분 정문 등교 - 준비물 : 교과서 – 도덕, 과학/실험관찰, 영어, 수학/수학익힘 (국어•체육책은 가져오지 않음) 실내화, 알림장, 필기도구, 마실 물(또는 개인컵) - 7월 1일(수)에 학생 신체발달 검사 실시합니다.(키, 몸무게, 시력검사), 영어 61쪽 내용 수행평가 실시 - 7월 1일(수) 6교시 후 14시 20분 정도 하교, 곧장 집으로 가기 - 과제: 받아쓰기 3급 2회, 독서기록장, 수학 평면도형 학습지, 사회 학습지, 미술작품 가져오기, 실험관찰 3단원 정리, * 가정에서 아침에 열이나 기침 증상이 있을 경우 등교하지 말고 담임 선생님께 연락주세요.^^
| 월 (6/29일) | 화(6/30일) | 수(7/1일)-등교일 | 목 (7/2일) | 금 (7/3일) | 1교시 | 국어 | 국어 | 국어 | 국어 | 과학 | 8. 의견이 있어요. - 글쓴이의 의견을 파악하는 방법 알기 | 8. 의견이 있어요. - 의견을 파악하며 글 읽기 | 국어-가 교과서 복습하기 | 8. 의견이 있어요. - 아름답고 즐거운 학교를 가꾸기 위한 알림 활동하기 | 4. 자석의 이용 - 재미있는 자석 인형 - 자석에 붙는 물체 | 국어 226~229쪽 | 국어 230~233쪽 | | 국어 234~237쪽 | 과학 70~73쪽 실험관찰 38쪽 | 2교시 | 사회 | 과학 | 도덕(전담) | 국어 | 사회 | 2. 우리가 알아보는 고장 이야기 - 옛이야기에 담겨 있는 고장의 모습 | 3. 동물의 한살이 - 동물의 한 살이 정리 | 3.사랑이 가득한 우리집 - (4) 서로 아껴주고 사랑해요 | 8. 의견이 있어요. - 아름답고 즐거운 학교를 가꾸기 위한 알림 활동하기 | 2. 우리가 알아보는 고장 이야기 - 우리 고장의 옛이야기 조사해 보기 | 사회 55~57쪽 | 과학 64~67쪽 실험관찰 34~37쪽 | 도덕 50-53쪽 | 국어 234~237쪽 | 사회 52~64쪽 | 3교시 | 수학 | 사회 | 체육 | 수학 | 음악 | 5. 길이와 시간 시간은 어떻게 더하고 뺄까요(1) | 2. 우리가 알아보는 고장 이야기 - 고장의 지명을 통해 고장의 특징 알아보기 | * 신체발달 검사 키, 몸무게, 비만도, 시력검사 실시 | 5. 길이와 시간 시간은 어떻게 더하고 뺄까요(2) | Ⅱ. 첨벙첨벙, 음악과 놀아요. - 동물의 특징을 음악으로 표현하기 | 수학 98~99쪽 익힘 66~67쪽 | 사회 58~61쪽 | | 수학 100~101쪽 익힘 68~69쪽 | 음악 38~39쪽 | 4교시 | 창체 | 미술 | 영어(전담) | 음악 | 창체 | * 통일교육 - 호국보훈의 달 6.25 계기교육 (이야기보고 ‘할머니의 하루 일기쓰기’ 하기) | 3.조형요소와 놀아요. -작품에서 느껴지는 조형 요소를 찾아보고, 표현해보기 | * Lesson 5. review - 학습 내용 정리하고 실제 상황에 적용하여 말하기 | Ⅱ. 첨벙첨벙, 음악과 놀아요. - 음악을 들으며 몸으로 나타내기 | * 학년특색활동 종이접기 하기 (팽이접기) | | 미술 21쪽 | 영어 60-61쪽 | 음악 36~37쪽 | | 5교시 | 영어 | 미술 | 과학 | 창체 | 체육(전담) | 5. How Many Carrot? - 알파벳 대∙소문자 Qq, Rr, Ss, Tt, Uu 소리 듣고 구별하여 읽고, 쓰기 | 3.조형요소와 놀아요. -작품에서 느껴지는 조형 요소를 찾아보고, 표현해보기 | 3. 동물의 한살이 - 단원 정리 | *책은 내친구 - 책을 읽고 중요한 내용 질문 만들기2 (독서기록장 학습지 7.2.목 하기) | 2. 도전활동 10차시 조사학습 -이어달리기 육상 국가 조사하기- | 영어 58-59쪽 | 미술 21쪽 | 과학 44~67쪽 | | 체육 48-49쪽 | 6교시 | | 체육 | 수학 | | | | 체력 신나게 몸을 움직이기 | 5. 길이와 시간 길이와 거리를 어림하고 재어볼까요 | | | | 체육 28~29쪽 | 수학 92~95쪽 익힘 62~63쪽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