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학년 병행수업 학습계획 6월22일 - 6월26일 | 시간 | 구분 | 6/22(월) | 6/23(화) | 6/24(수) | 6/25(목) | 6/26(금) | 1 교시 | 과목 | 국어 | 영어 | 국어 | 국어 | 사회 | 단원 | 5. 중요한 내용을 적어요 | 5.How are you? | 6. 일이 일어난 까닭 | 6. 일이 일어난 까닭 | 2. 우리가 알아보는 고장 이야기 | 학습 내용 | 글을 읽고 내용을 간추리는 방법을 알기 | 안부를 묻고 답하는 표현 이해하고 말하기 | 원인과 결과를 알기 | 원인과 결과에 따라 이야기하는 방법을 알기 | 지역화 자료 (중앙탑면, 무술공원) | 144~150쪽 | 42~43쪽 | 168~173쪽 | 174~177쪽 | | 2 교시 | 과목 | 수학 | 음악 | 과학 | 수학 | 수학 | 단원 | 2. 평면도형 | 음계노래 | 3. 동물의 한살이 | 2. 평면도형 | 2. 평면도형 | 학습 내용 | 2단원 평가 | 실로폰 연주법 알기 | 동물의 한살이 알아보기 | 길이의 단위 | 수익 57~61쪽 풀이 | | 15쪽 | 58-61쪽 | 86~91쪽 | 수익 57~61쪽 | 3 교시 | 과목 | 체육 | 창체(동아리) | 미술 | 도덕 | 국어 | 단원 | 2-1 바람을 가르며 빠르게 달려요 | 윷놀이 | | 2. 인내하며 최선을 다하는 생활 | 6. 일이 일어난 까닭 | 학습 내용 | 다양한 활동을 통해 빠르게 달리기(1/2) | 윷놀이 알아보고 가족들과 윷놀이하기 | 흙공예 수업 | 인내하며 최선을 다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요 | 원인과 결과에 따라 이야기하는 방법을 아는지 확인하기 | 40~41쪽 | | | 34-37쪽 | 국어활동 52~53쪽 | 4 교시 | 과목 | 과학 | 국어 | 미술 | 체육 | 체육 | 단원 | 3. 동물의 한살이 | 5. 중요한 내용을 적어요 | | | 2-1 바람을 가르며 빠르게 달려요 | 학습 내용 | 동물의 암수 생김새와 역할 비교하기 | 글을 읽고 내용을 간추리기 | 흙공예 수업 | 국민체조 동작 익히기 | 다양한 활동을 통해 빠르게 달리기(2/2) | 48-49쪽 실험관찰 24, 27-29쪽 | 151~155쪽 | | | 40~41쪽 | 5 교시 | 과목 | 사회 | 미술 | 영어 | 사회 | 음악 | 단원 | 3. 교통과 통신수단의 변화 | | 5.How are you? | 1. 우리 고장의 모습 | 꼬방꼬방 | 학습 내용 | 오늘 날의 교통수단 | 색종이를 이용해 코로나19 없애는 공 만들기 | 때에 맞는 인사말 이해하고 말하기 | 온라인 학습 보충 | 노래익히기 말붙임새 알아보기 | 99~101쪽 | | 44~45쪽 | | 20쪽 | 6 교시 | 과목 | 창체(자율) | 미술 | | | | 단원 | 독서 | | 학습 내용 | 읽은 책 내용으로 질문 만들기 | 색종이를 이용해 코로나19 없애는 공 만들기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