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장

2021년 3월 25일 목요일

1. 가나다라~하 3번 이상 순서에 맞게 소리내어 읽으면서 쓰기(숙제 공책에)

2. 다음주 월요일 도서실 사용 교육 후 도서실에서 책 대출, 반납 가능합니다.

대출 후 일주일 안에 반납하지 않으면 연체가 되어 연체 기간만큼 책을 대출할 수가 없습니다.

대출한 책은 잃어버리지 않도록 하며 분실 시, 같은 책을 준비해야 합니다.

반납은 반드시 도서 사서 선생님께 직접 합니다.(도서실에 그냥 가져다 두는 것은 반납이 아닙니다. 도서실 컴퓨터 DLS상에 바코드를 찍어 반납을 하여야 반납 처리가 되며 도서실에 그냥 두면 분실 될 수 있습니다.) 학교에서도 도서실 사용 교육을 하겠습니다.

3. 도서실 이용 시간 2교시와 3교시 사이, 하교 후(돌봄 어린이들은 돌봄선생님과 함께)

4. 온라인 학부모 총회 안내장(세대별로 나갔습니다. 본교 재학 중인 형제가 있는 경우, 위에 학년에서 받아 갑니다)

5. 학부모 검수 모니터링 신청 안내장-희망하시는 분은 신청서를 내일까지 학교로 보내 주세요.(세대별로 나갔습니다.)

6. 어제 보내 드린 안내장, 오늘 보내 드린 안내장 등은 아이들 엘자파일에서 빼 주세요. 아이들이 혼동스러워 합니다. (학교에 회신하는 안내장이 아니면 아이들 엘자파일에서 빼 주세요)

7. 전화상담 신청하신 부모님께는 상담날짜와 대강의 시간 보내드렸습니다. 혹시 신청하셨는데 문자를 받지 못하신 분은 따로 문자 주세요. 아이가 저에게 주지 않은 경우일 듯 싶습니다. 이번에 전화상담 신청 안 하신 분은 시간이 지나 제가 따로 연락드려 상담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1학년들이라 조금 더 시간을 가지고 본 후 상담 드려도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