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수업 및 출석 관련 안내 |
---|
온라인(zoom) 수업 안내 1. zoom 접속하기 > 참가시, 이름은 학번이름으로 작성 > 입장후, 채팅창에 "출석" 입력 - 수업에 참석하였음을 증빙할 수 있는 기본적인 자료가 됨 2. 개인사정 및 원격수업 기반의 문제로 미참석의 경우, 반드시 담임선생님한테 사전 연락 - 기한내에 보고서 제출을 한 경우, 출석 인정처리 - 보고서 제출시, 암호를 정하지 않기 [보고서 양식] 제목: 0월 0일 과목명 이름(학번) 내용: (담당선생님이 과제물 제시) [보고서 제출 위치] 학교홈페이지- 학생마당 - 학급홈페이지- 게시판 ※ 현재 사이트의 게시판에 입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