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학년 2반

우리반 친구들 모두 학교에 있는 시간이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신나는 5학년2반
  • 선생님 : 차도영
  • 학생수 : 남 12명 / 여 12명

학급문제과제

이름 이준영 등록일 16.11.03 조회수 6

1.나의미래 나는 미래의 요리사가 될것이다 요리사가되서 사람들에게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사람들을 행복하게 해주고싶다. 사람들이 맛있는음식을먹고 유명한 요리사가되서 더욱더 좋은재료로 사람들에게 행복한음식을 만들어주겠다 요리를하면 즐겁고재밌다 그래서 꼭 요리사가될것이다 요리사가되서 사람들을 행복하게 해줄것이다. 

2.나의작품 (시) 툭툭 떨어지는 낙엽이나무도 이제 잎이 다 떨어져가네....떨어진 낙옆잎 밟는소리 바스락바스락 낙엽다떨어지면 겨울이오겠지? 이나무죽어서 새삭트네 이새삭도 내년엔 이나무처럼되겠지....?올해가을은 지나가고 내년이기다려진다 이새삭 가을되기전의죽을까...?내년가을의봐야지....

2.나의작품2 편지 재원이에게 재원아 나너없을때 너가쓴글봣어 재원아 너가학교에서 아재원 뚱뚱해등등 많은별명때문의 슬퍼할지몰랐어 난친구들 따라 장난으로 그런건데 미안해 너가별명때문의 슬퍼하는줄아니까 이제 그만놀릴게 장난으로 놀린건데 싫었다면 미안해 우리이제 더 친하게지내자!!

3.우리반은.... 우리학교는 재밌고 즐거운 학교다 심심하던 날도 학교에오면 친구들이있어서 즐거워진다 친구들과놀면 심심하고 슬퍼던일들이 사라지고 즐겁고 재밌는 시간이된다 돈이없어서 학교에못오고 일하는 친구들을 생각하면 슬프고 불쌍하다 공부하는게 싫거나 지겨울 때도있지만 그만큼 즐겁고 재미있는 학교가 난 너무 좋다.

이전글 학급문집과제
다음글 학급문집과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