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주간학습을 요일별 시간표로 정리했습니다(첨부한 파일에도 있어요~). 휴업기간이 길어졌기에 그래도 한번쯤은 강좌를 듣고 오면 나중에 학교수업에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교과별로 강좌를 업로드하였고 수학과 사회는 변화가 크지 않습니다. 이미 수강한 성실하고 모범적인 친구들은 수학과 사회교과 새로운 내용을 원하겠지만요^^;; 하루에 4개씩 강좌 듣고, 일주일간 과제는 하나만 냅니다. 적극적인 참여 바랍니다. 일자 | 학습 내용 | 비고 | 3월 24일 (화) | ▸ [사회] 5·18민주화 운동의 원인, 과정, 결과 | e학습터 사회 학습방 | ▸ [수학] 1÷(자연수)의 몫을 어떻게 나타내지? | e학습터 수리수리 수학방 | ▸ [국어] 대화의 특성 이해하기 | e학습터 국어방 | ▸ [과학] 지구의 자전은 무엇일까요? | e학습터 과학방 | 3월 25일 (수) | ▸ [사회] 6월 민주 항쟁의 원인, 과정, 결과 | e학습터 사회 학습방 | ▸ [수학] (자연수)÷(자연수)의 몫을 분수로 나타내기 | e학습터 수리수리 수학방 | ▸ [국어] 친구의 장점을 칭찬하기 | e학습터 국어방 | ▸ [과학] 하루 동안 태양과 달의 위치는 어떻게 달라질까요? | e학습터 과학방 | 3월 26일 (목) | ▸ [사회] 광복 이후 시민들의 정치 참여 및 민주화 과정 | e학습터 사회 학습방 | ▸ [수학] (진분수)÷(자연수)의 계산원리 | e학습터 수리수리 수학방 | ▸ [국어] 상대를 배려하며 조언하기 | e학습터 국어방 | ▸ [과학] 낮과 밤이 생기는 까닭은 무엇일까요? | e학습터 과학방 | 3월 27일 (금) | ▸ [사회] 공동체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을 통한 민주주의 의미와 중요성 | e학습터 사회 학습방 | ▸ [수학] '나누고'를 이겨라! | e학습터 수리수리 수학방 | ▸ [국어] 공감하며 대화하기 | e학습터 국어방 | ▸ [과학] 지구의 공전은 무엇일까요? | e학습터 과학방 |
이번 주 과제 | 과제 내용 | 나의 장점 세 개씩 적고 그 장점을 어떻게 발전시켜 나갈 것인지 e학습터 게시판에 올리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