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자 | 학습 내용 | 비고 |
3월 23일 (월) | ▸ [국어] 대화의 특성 이해하기 | e학습터 |
▸ [수학] 덧셈과 뺄셈이 섞여있는 식의 계산 | e학습터 |
▸ [과학] 과학자는 어떻게 탐구할까요? | e학습터 |
▸ [영어] How’s It Going?: Enter the Story | e학습터 |
3월 24일 (화) | ▸ [안전] 신종 코로나 알아보기 | http://www.i-scream.co.kr/homeschooling/5_3_5.html#none |
▸ [국어] 친구의 장점을 칭찬하기 | e학습터 |
▸ [수학] 곱셈과 나눗셈이 섞여있는 식의 계산 | e학습터 |
▸ [사회] 우리나라의 위치를 알아볼까요? | e학습터 |
3월 25일 (수) | ▸ [국어] 상대를 배려하며 조언하기 | e학습터 |
▸ [수학] 사칙연산이 섞여있는 계산에서 틀린부분 찾아 바르게 계산하기 | e학습터 |
▸ [과학] 차갑거나 따뜻한 정도를 어떻게 표현할까요? 온도계는 어떻게 사용할까요? | e학습터 |
▸ [영어] How’s It Going?: Hello, Words! | e학습터 |
3월 26일 (목) | ▸ [국어] 공감하며 대화하기 | e학습터 |
▸ [수학] (사칙연산이 섞여있는) 혼합계산으로 문제 해결하기 | e학습터 |
▸ [사회] 우리나라의 영역을 알아볼까요? | e학습터 |
▸ [안전] 올바른 손 씻기 방법과 기침예절에 대해 알아봅시다. | https://www.youtube.com/watch?v=2pqDYuLIL2k |
3월 27일 (금) | ▸ [국어] 친구의 고민 해결해 주기 | e학습터 |
▸ [수학] (사칙연산이 섞여있는) 혼합계산으로 목표수 만들기 | e학습터 |
▸ [과학] 온도가 다른 두 물질이 접촉하면 두 물질의 온도는 어떻게 변할까요? | e학습터 |
▸ [영어] How’s It Going?: Hello, Expressions! | e학습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