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자 | 학습 내용 | 비고 |
3월 30일 (월) | 1교시 | 음악: 5. 생각의 징검다리를 건너요.(유리병 실로폰 연주하기) | 바로학교_3학년_3/30_1교시 |
2교시 | 국어: 2. 문단의 짜임(설명하는 글을 쓴 경험 나누기) | 바로학교_3학년_3/30_2교시 |
3교시 | 수학: 1. 덧셈과 뺄셈(조건에 맞는 합과 차 구하기) | 바로학교_3학년_3/30_3교시 |
4교시 | 사회: 1. 우리가 생각하는 고장의 모습 (디지털 영상 지도로 우리 고장의 주요 장소 살펴보기) | 바로학교_3학년_3/30_4교시 |
3월 31일 (화) | 1교시 | 영어: 1. Hello(감사하는 말과 이에 답하는 말 듣고 말하기) | 바로학교_3학년_3/31_1교시 |
2교시 | 국어: 2. 문단의 짜임(중심 문장과 뒷받침 문장 알기) | 바로학교_3학년_3/31_2교시 |
3교시 | 과학: 1. 과학자는 어떻게 탐구할까요?(분류하기) | 바로학교_3학년_3/31_3교시 |
4교시 | 학교폭력 예방교육(따돌림에 대해 알아보고 예방 방법 살펴보기) | 바로학교_3학년_3/31_4교시 |
4월 1일 (수) | 1교시 | 수학: 1. 덧셈과 뺄셈(덧셈과 뺄셈 복습하기) | 바로학교_3학년_4/1_1교시 |
2교시 | 국어: 2. 문단의 짜임(중심 문장과 뒷받침 문장을 파악하며 글 읽기) | 바로학교_3학년_4/1_2교시 |
3교시 | 창의적체험활동: 성폭력 예방교육 | 바로학교_3학년_4/1_3교시 |
4교시 | 사회: 1. 우리가 생각하는 고장의 모습 (우리 고장의 주요 장소를 백지도에 나타내기) | 바로학교_3학년_4/1_4교시 |
4월 2일 (목) | 1교시 | 창의적 체험활동: 독도 교육(독도 바로 알기) | 바로학교_3학년_4/2_1교시 |
2교시 | 국어: 2. 문단의 짜임(중심 문장과 뒷받침 문장을 생각하며 글 읽기) 충북 e학습터 국어학습지-2 풀어보기 | 바로학교_3학년_4/2_2교시 |
충북e학습터 국어 평가 |
3교시 | 과학: 1. 과학자는 어떻게 탐구할까요?(추리하기) | 바로학교_3학년_4/2_3교시 |
4교시 | 사회: 1. 우리가 생각하는 고장의 모습 (우리 고장에서 자랑할만한 장소 소개하기) | 바로학교_3학년_4/2_4교시 |
4월 3일 (금) | 1교시 | 진로교육: 나의 꿈 찾아가기 | 바로학교_3학년_4/3_1교시 |
2교시 | 수학: 1. 덧셈과 뺄셈(건강한 생활을 위한 운동 계획표 만들기) | 바로학교_3학년_4/3_2교시 |
3교시 | 과학: 1. 과학자는 어떻게 탐구할까요?(의사소통하기) | 바로학교_3학년_4/3_3교시 |
4교시 | 영어: 1. Hello(사과하고 이에 답하는 말 듣고 말하기) | 바로학교_3학년_4/3_4교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