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2.2.(수) |
4 교시 | 교과 | 국어 |
단원명 | 알기 쉽게 차례차례 |
성취기준 | 출석 수업 후 평가 |
주요 활동 (수준별) | ㉮ -그림을 보고 내용 파악하기 -그림을 보고 자신의 느낌이나 생각 말하기 -이야기 상상해보기 |
㉯-교과서의 그림을 보게 제목 말하기 -그림을 보고 어떤 그림인지 간단하게 이야기하기 |
참고 자료 | 수업 동영상 |
과제 및 피드백 | -그림을 보고 시간과 장소를 나타내는 말을 사용해 자신의 생각이나 느낌을 말해 봅시다. |
5 교시 | 교과 | 직업 |
단원명 | 근로윤리 |
성취기준 | 출석 수업 후 평가 |
주요 활동 | ㉮직업생활을 하는 데 필요한 근면의 의미 알아보기 |
㉯직업생활을 하는 데 필요한 자세 알아보기 |
참고 자료 | 도움자료 |
과제 및 피드백 | 도움자료 평가 |
6 교시 | 교과 | 직업 |
단원명 | 근로윤리 |
성취기준 | 출석 수업 후 평가 |
주요 활동 | ㉮직업생활을 하는 데 필요한 정직의 의미 알아보기 |
㉯직업생활을 하는 데 필요한 성실한 자세 알아보기 |
참고 자료 | 도움자료 도움자료1 |
과제 및 피드백 | 도움자료 평가 도움자료1 평가 |
7 교시 | 교과 | 국어 |
단원명 | 알기 쉽게 차례차례 |
성취기준 | 출석 수업 후 평가 |
주요 활동 | ㉮ -그림을 보고 이야기하기 -이야기를 듣고 주요 내용을 파악하여 말하기 |
㉯-그림을 보고 장면에 대해 말하기 -이야기를 듣고 등장인물이 하는 일에 대해 말하기 |
참고 자료 | 수업 동영상 |
과제 및 피드백 | -이야기를 듣고 시간과 장소를 표현한 말을 찾아 봅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