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8.27.(목) |
1 교시 | 교과 | 진로 |
단원명 | 직업인의 자기관리 |
성취기준 | 출석 수업 후 평가 |
주요 활동 (수준별) | ㉮다양한 근무 형태 살펴보기 |
㉯근무 형태에 따른 출근과 퇴근 시간의 예를 살펴보기 |
참고 자료 | ㉮수업동영상 【학습지 바로가기】 |
㉯ |
과제 및 피드백 | 부모님의 출근과 퇴근 시간 알아보기 |
2 교시 | 교과 | 진로 |
단원명 | 직업인의 자기관리 |
성취기준 | 출석 수업 후 평가 |
주요 활동 | ㉮다양한 근무 형태 살펴보기 |
㉯근무 형태에 따른 출근과 퇴근 시간의 예를 살펴보기 |
참고 자료 | ㉮수업동영상 【학습지 바로가기】 |
㉯ |
과제 및 피드백 | 부모님의 출근과 퇴근 시간 알아보기 |
3 교시 | 교과 | 사회 |
단원명 | 세계적으로 유명한 궁궐 |
성취기준 | 출석 수업 후 평가 |
주요 활동 | ㉮-궁궐을 보고 어떤 곳인지 유추해 보기 -궁궐 사진을 보고 이름을 말하기 |
㉯ -다양한 궁궐 살펴보기 -궁궐 사진을 보고 마음에 드는 사진 선택하기 |
참고 자료 | ㉮ 지도안 |
㉯ 지도안 |
과제 및 피드백 | |
4 교시 | 교과 | 음악 |
단원명 | 여름, 여행을 떠나요 |
성취기준 | 출석 수업 후 평가 |
주요 활동 (수준별) | ㉮ - 자연스럽게 발성하기 - 바른 자세로 노래하기 |
㉯ - 노래 부르는 모습 흉내 내기 - 바른 자세로 서기 |
참고 자료 | ㉮ 지도안 |
㉯‘아에이오우’ 반주 동영상 |
과제 및 피드백 | - 바른 자세로 노래를 부르는 동영상을 찍어 홈페이지에 올려 봅시다 - 반주에 맞추어 바른 발성으로 노래합시다 |
5 교시 | 교과 | 창체 |
단원명 | 건강 증진 활동하기 |
성취기준 | 출석 수업 후 평가 |
주요 활동 | ㉮온몸을 이용한 창작 체조의 순서 알기 뮤직비디오를 감상하며 박자에 맞추어 자유롭게 몸 움직이기 ‘민아와 함께하는 체조’에 맞춰 몸 풀기 스트레칭 따라 하기 |
㉯온몸을 이용하여 창작 제초 따라 하기 대중가수의 춤 동작 따라 하기 구령에 맞추어 손목-어깨 등 전신 이완하기 |
참고 자료 | ㉮ K-POP 뮤직비디오, 민아와 함께하는 체조, 펀펀체조 따라하기 |
㉯ K-POP 뮤직비디오, 트니트니 스트레칭 따라하기, 펀펀체조 따라하기 |
과제 및 피드백 | |
6 교시 | 교과 | 방과후 |
단원명 | |
성취기준 |
주요 활동 |
참고 자료 |
과제 및 피드백 |
7 교시 | 교과 | 방과후 |
단원명 | |
성취기준 |
주요 활동 |
참고 자료 |
과제 및 피드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