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장

<온라인 개학 8주차 학습 안내> 6월 1일~5일

<온라인 개학 8주차 학습 계획 안내>

(과제가 있는 경우 맨 앞에 *표시가 있습니다.)

 

※국어는 학습시기 및 온라인 학습을 고려하여 7단원을 건너뛰고 8단원부터 진도를 재구성함.

 

1. 6월 1일(월)

1교시 국어-글쓴이가 말하고자 하는 생각 찾기(국어 260~263쪽)

*2교시 수학-그림그래프로 나타내기(수익 61~63쪽 풀기)

3교시 영어-날짜를 묻고 답하고 초대하는 표현 응용하기

4교시 창체-정보 전염병 이해하기

*5교시 과학-식물세포의 생김새 알아보고 동물세포와 비교하기(실관 34쪽 풀기)

*6교시 과학-주변 식물의 생김새 관찰하고 관찰한 내용 적기(공책에 적기)

 

 

2. 6월 2일(화)

1교시 국어-인물이 추구하는 가치 파악하기1(국어 264~266쪽)

*2교시 수학-띠그래프 알아보기(수익 64~65쪽 풀기)

3교시 창체-자전거와 킥보드, 인라인 스케이트 안전수칙 알아보기

*4교시 과학-뿌리의 생김새와 하는 일 알아보기(실관 35쪽 풀기)

5교시 사회-가계와 기업이 하는 일 알아보기

6교시 체육-표적 도전활동의 의미 알아보고 즐기기

 

 

3. 6월 3일(수)

1교시 국어-인물이 추구하는 가치 파악하기2(국어 267~273쪽)

*2교시 수학-띠그래프로 나타내어 보기(수익 66~67쪽 풀기)

3교시 사회-가계의 합리적 선택 방법 알아보기

4교시 영어-let’s go swimming(바로학교 창체 대신 학급홈페이지의 온라인학습방에서 영어학습하기)

*5교시 미술-조형원리(대칭)를 이용한 색종이 작품 만들기

*6교시 사회-교과서 87쪽 탐구 활동 해결하기

 

 

4. 6월 4일(목)

1교시 국어-인물들이 추구하는 다양한 가치 비교하기(국어 274~280쪽)

*2교시 수학-원그래프 알아보기(수익 68~69쪽 풀기)

3교시 영어-날짜를 묻고 답하고 초대하는 표현 쓰기

4교시 실과-바느질로 생활소품 만들기

*5교시 과학-줄기의 생김새와 하는 일 알아보기(실관 36쪽 풀기)

*6교시 수학-다양한 그래프를 활용하여 나의 생활을 그래프로 나타내기(공책에 적기)

 

5. 6월 5일(금)

1교시 음악-음악에 맞추어 컵타 연주하기

2교시 도덕-진정한 봉사란 무엇인지 알아보기

3교시 사회-기업의 합리적 선택 방법 알아보기

4교시 국어-인물들이 추구하는 다양한 가치 비교하기(국어 281~283쪽)

5교시 국어-작품 속 인물들이 추구하는 가치 파악하기

6교시 체육-힘과 기술을 겨루어요(학급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여 강의 듣고 완료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