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개학 5주차 학습 계획 안내> 5월 11일~15일 |
|||||
---|---|---|---|---|---|
이름 | 박진희 | 등록일 | 20.05.08 | 조회수 | 16 |
첨부파일 |
|
||||
<온라인 개학 5주차 학습 계획 안내> (과제가 있는 경우 맨 앞에 *표시가 있습니다.)
※국어는 학습 시기 및 온라인 학습 형태를 고려하여 3단원을 건너뛰고 4단원부터 진도를 재구성함.
1. 5월 11일(월) 1교시 국어-다양한 주장 살펴보기(국어 120~123쪽) *2교시 수학-(소수)÷(자연수)2 (수익 34~35쪽 풀기) *3교시 영어-I have a cold/headache/stomachache(배운 단어 공책에 5번씩 쓰기) *4교시 과학-달의 모양은 어떻게 달라지는지 알아보기(실관 17쪽 풀기) 5교시 창체-어린이 비만의 심각성과 예방법 알아보기 6교시 체육-민첩성을 기르는 운동 알아보고 즐기기
2. 5월 12일(화) 1교시 국어-논설문의 특성을 생각하며 글 읽기(국어 124~126쪽) *2교시 수학-(소수)÷(자연수)3 (수익 36~37쪽 풀기) 3교시 창체-봉사의 의미 생각해보고 청소년 자원봉사에 대해 알아보기 *4교시 과학-여러 날 동안 달의 위치는 어떻게 달라지는지 알아보기(실관 18쪽 풀기) 5교시 사회-생활 속에서 민주주의를 실천하는 태도를 기르기 *6교시 사회-해결하고 싶은 생활 속 문제 3가지 쓰기
3. 5월 13일(수) 1교시 국어-논설문의 특성을 생각하며 글 읽기(국어 127~129쪽) *2교시 수학-(소수)÷(자연수)4 (수익 38~39쪽 풀기) 3교시 사회-민주적 의사결정 원리 알아보기 4교시 영어-earth day에 대해 알아보기(학급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여 강의 듣고 완료 댓글 달기) 5교시 미술-광고의 표현 방법을 살펴보고 내가 만들고 싶은 광고 계획하기 *6교시 미술-스케치북에 공익광고 포스터 그리기
4. 5월 14일(목) 1교시 국어-내용의 타당성과 표현의 적절성 판단하기(국어 130~137쪽) *2교시 수학-(소수)÷(자연수)5 (수익 40~41쪽 풀기) 3교시 영어-아픈 곳을 묻고 답하는 표현 이해하기 4교시 실과-안전하고 위생적인 식품 선택하여 비빔밥 만들기 *5교시 과학-지구와 달의 운동모형 만들기(실관 19쪽 풀기) *6교시 과학-단원 마무리(실험관찰 20~21쪽 생각그물 완성하기, 22~23쪽 풀기)
5. 5월 15일(금) 1교시 음악-육자배기토리의 특징을 살려 ‘거문도 뱃노래’ 불러보기 2교시 도덕-자주적인 생활을 잘 실천했는지 돌아보기 3교시 사회-민주적 의사결정 원리에 따라 문제 해결하기 4교시 국어-타당한 근거를 들어 알맞은 표현으로 논설문 쓰기(국어 138~140쪽) *5교시 국어-국어 141쪽 논설문 쓰기 6교시 체육-집에서 할 수 있는 투기 도전 (학급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여 강의 듣고 완료 댓글 달기)
|
이전글 | 2020년 5월 11일 월요일 학습 안내 |
---|---|
다음글 | 2020년 5월 8일 금요일 학습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