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3일 (화) | 1교시 사회 | 2. 우리가 알아보는 지역의 역사 (67-71쪽) |
| * 창리초 4학년 사회교실 https://sites.google.com/view/changri-social-studies | ♥ 학습주제 우리 지역의 문화유산 소개 자료 만들기 (5-6/15)
♥ 학습순서 ‘창리초 4학년 사회교실’ 홈페이지 접속 제시된 학습순서에 따라 학습 1. 학습자료 시청 ① [사회 2단원 5-6차시] 우리 지역의 문화유산 소개 자료를 만들어봅시다. ② 배운 내용을 정리해봅시다. 2. 우리 지역 [충청북도]의 문화유산 소개 자료를 만들어봅시다. [선택 1] 문화유산 안내도 만들기 [선택 2] 문화유산 안내 포스터 만들기 [선택 3] 문화유산 소개 책자 만들기 ♥ (온라인) 과제 1. 우리 지역 [충청북도]의 문화유산 소개 자료 ‘학급홈페이지-학급앨범’에 공유하기 2. 확인 문제 해결하기
♥ (포트폴리오) 과제 1. 교과서 67-71쪽을 다시 한 번 읽어보고, 중요한 단어나 문장에 형광펜으로 표시해봅시다. | ♥ 사회교과서 ♥ 필기도구 -연필 -지우개 -형광펜 ♥소개자료 만들기 준비물 -8절 흰 도화지 -색지 2장 -A4용지 -백지도 -사인펜 -색연필 -가위 -풀 |
2교시 사회 | 2. 우리가 알아보는 지역의 역사 (72-75쪽) | ♥ 학습주제 우리 지역의 문화유산을 보호하려는 노력 알아보기(7/15)
♥ 학습순서 ‘창리초 4학년 사회교실’ 홈페이지 접속 제시된 학습순서에 따라 학습 1. 학습자료 시청 ① [사회 2단원 7차시] 우리 지역의 문화 유산을 보호하려는 노력을 알아봅시다. ② 배운 내용을 정리해봅시다. ♥ (온라인) 과제 1. 확인 문제 해결하기
♥ (포트폴리오) 과제 1. 교과서 72-75쪽을 다시 한 번 읽어보고, 중요한 단어나 문장에 형광펜으로 표시해봅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