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 7반

만나서 반갑습니다.

^^

  • 선생님 : 류사영
  • 학생수 : 남 0명 / 여 0명

(4월 16일) 오늘의 과제

이름 류사영 등록일 20.04.15 조회수 703
첨부파일

image001

image0024월 16일 (목)


--------------------------------------------------------------------

1교시 사회 1. 지역의 위치와 특성(6-9쪽)

창리초 4학년 사회교실


 

학습주제: 단원 도입(1/15)

학습순서:

‘창리초 4학년 사회교실’ 홈페이지 접속

제시된 학습순서에 따라 학습

 

1. 1단원 내용 살펴보기

① 6쪽~53쪽까지 눈으로 훑어보아요.

2. 학습자료 시청 

① 한 뼘 지도(3분)



(온라인) 과제 ★

1. 1단원 핵심단어 알기

 

준비물: 교과서, 연필, 지우개, 형광펜

--------------------------------------------------------------------

2교시 사회 1. 지역의 위치와 특성(10-13쪽)

창리초 4학년 사회교실


 

학습주제: 지도가 무엇인지 알기(2/15)

학습순서:

‘창리초 4학년 사회교실’ 홈페이지 접속

제시된 학습순서에 따라 학습

 

1. 학습자료 시청 

① [사회 1단원 2차시] 지도가 무엇인지 알아봅시다.

(3분 40초)

② 배운 내용을 정리해봅시다

(1분)

 

(포트폴리오) 과제

1. 교과서 10~13쪽을 다시 한 번 읽어보고, 중요한 문장이나 단어에 형광펜으로 표시해보아요.

준비물: 교과서, 연필, 지우개, 형광펜

-------------------------------------------------------------------

3, 4교시 미술 1.자연에서 미술을 느껴요

* 봄 풍경 감상하기 (2분 10초)


* 이름표 꾸미기 (~2분 8초까지 시청)


학습주제: 봄을 느끼며 봄을 담은 이름표 만들기

학습순서:

1. 학습자료 시청

① 봄 풍경 감상하기

2. 봄 풍경 감상한 느낌 나누기

3. 학습자료 시청

① 이름표 꾸미기

4. ‘봄을 담은 이름표’ 만들기

① 흰 종이에 자신의 이름을 쓰고 봄과 어울리게 이름표 꾸미기

 

(온라인) 과제:

1. 자신의 ‘봄을 담은 이름표’를 사진 찍어 학급앨범에 업로드하기

준비물: 흰종이, 색칠도구(색연필, 사인펜, 크레파스 등)

--------------------------------------------------------------

5교시 과학 1. 과학자처럼 탐구해 볼까요?

* 창리초 4학년 과학교실


학습주제: 과학자처럼 관찰해 볼까요?(1/6)

학습순서:

1. ‘창리초 4학년 과학교실’ 홈페이지 접속

① 제시된 학습순서에 따라 학습

준비물: 교과서, 연필, 지우개

-----------------------------------------------------------------
이전글 (4월 17일) 오늘의 과제 (48)
다음글 (4월 10일) 과제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