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나서 반갑습니다.
^^
(4월 16일) 오늘의 과제 |
|||||
---|---|---|---|---|---|
이름 | 류사영 | 등록일 | 20.04.15 | 조회수 | 703 |
첨부파일 |
|
||||
-------------------------------------------------------------------- 1교시 사회 1. 지역의 위치와 특성(6-9쪽) 창리초 4학년 사회교실 학습주제: 단원 도입(1/15) 학습순서: ‘창리초 4학년 사회교실’ 홈페이지 접속 제시된 학습순서에 따라 학습 1. 1단원 내용 살펴보기 ① 6쪽~53쪽까지 눈으로 훑어보아요. 2. 학습자료 시청 ① 한 뼘 지도(3분) (온라인) 과제 ★ 1. 1단원 핵심단어 알기 준비물: 교과서, 연필, 지우개, 형광펜 -------------------------------------------------------------------- 2교시 사회 1. 지역의 위치와 특성(10-13쪽) 창리초 4학년 사회교실 학습주제: 지도가 무엇인지 알기(2/15) 학습순서: ‘창리초 4학년 사회교실’ 홈페이지 접속 제시된 학습순서에 따라 학습 1. 학습자료 시청 ① [사회 1단원 2차시] 지도가 무엇인지 알아봅시다. (3분 40초) ② 배운 내용을 정리해봅시다 (1분) (포트폴리오) 과제 1. 교과서 10~13쪽을 다시 한 번 읽어보고, 중요한 문장이나 단어에 형광펜으로 표시해보아요. 준비물: 교과서, 연필, 지우개, 형광펜 ------------------------------------------------------------------- 3, 4교시 미술 1.자연에서 미술을 느껴요 * 봄 풍경 감상하기 (2분 10초) * 이름표 꾸미기 (~2분 8초까지 시청) 학습주제: 봄을 느끼며 봄을 담은 이름표 만들기 학습순서: 1. 학습자료 시청 ① 봄 풍경 감상하기 2. 봄 풍경 감상한 느낌 나누기 3. 학습자료 시청 ① 이름표 꾸미기 4. ‘봄을 담은 이름표’ 만들기 ① 흰 종이에 자신의 이름을 쓰고 봄과 어울리게 이름표 꾸미기 (온라인) 과제: 1. 자신의 ‘봄을 담은 이름표’를 사진 찍어 학급앨범에 업로드하기 준비물: 흰종이, 색칠도구(색연필, 사인펜, 크레파스 등) -------------------------------------------------------------- 5교시 과학 1. 과학자처럼 탐구해 볼까요? * 창리초 4학년 과학교실 학습주제: 과학자처럼 관찰해 볼까요?(1/6) 학습순서: 1. ‘창리초 4학년 과학교실’ 홈페이지 접속 ① 제시된 학습순서에 따라 학습 준비물: 교과서, 연필, 지우개 -----------------------------------------------------------------
|
이전글 | (4월 17일) 오늘의 과제 (48) |
---|---|
다음글 | (4월 10일) 과제 (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