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9일 (화) | 1교시 국어 | 8. 생각하며 읽어요 | | * 창리초 4학년 국어교실 https://sites.google.com/view/2020-4-2-korean/%ED%99%88 | ♥ 학습주제 의견이 적절한지 판단해야 하는 까닭 알기(1-2/10) ♥ 학습순서 ‘창리초 4학년 국어교실’ 홈페이지 접속, 제시된 학습순서에 따라 학습 <활동1> 의견이 적절한지 판단해야 하는 까닭 알기 <활동2> 스스로 해보기 <활동3> 배운 내용 되돌아보기 ♥ 온라인 과제 1. 국어 (나) 교과서 252쪽과 ‘스스로 해보기’ 활동지의 결과물을 사진 찍어 [학급 홈페이지-학급앨범]에 업로드 하기 ♥ 포트폴리오 과제 1. 오늘 배운 내용을 떠올리며, 국어 교과서 248-253쪽 다시 한 번 살펴보기 | ♥ 국어 (나) 교과서 ♥ 활동지 1장 ♥ 필기도구 -연필 -지우개 -형광펜 |
2교시 국어 | 8. 생각하며 읽어요 | | * 창리초 4학년 국어교실 https://sites.google.com/view/2020-4-2-korean/%ED%99%88 | ♥ 학습주제 글쓴이의 의견을 평가하는 방법 알기(3-4/10) ♥ 학습순서 ‘창리초 4학년 국어교실’ 홈페이지 접속, 제시된 학습순서에 따라 학습 <활동1> 글쓴이의 의견을 평가하는 방법 알기 <활동2> 배운 내용 되돌아보기 ♥ 온라인 과제 1. 국어 (나) 교과서 260쪽 11-(1)번 ‘바람직한 독서 방법에 대한 나의 의견’을 사진 찍어 [학급 홈페이지-학급앨범]에 업로드 하기 -> 업로드 10시 10분까지 2. 친구들의 의견을 [학급앨범]에서 읽고 의견이 적절한지 판단하여, 국어 (나) 교과서 261쪽 11-(2)번에 적고 그 기록을 사진 찍어 [학급 홈페이지-학급앨범]에 업로드 하기 ♥ 포트폴리오 과제 1. 오늘 배운 내용을 떠올리며, 국어 교과서 254-261쪽 다시 한 번 살펴보기 | ♥ 국어 (나) 교과서 ♥ 필기도구 -연필 -지우개 -형광펜 |
3교시 국어 | 8. 생각하며 읽어요 | | https://sites.google.com/cberi.go.kr/changrionline/%EC%98%A8%EB%9D%BC%EC%9D%B8-%EA%B5%AD%EC%96%B4-%EC%88%98%EC%97%85 | ♥ 학습주제 글을 읽고 글쓴이의 의견 평가하기(5-6/10) ♥ 학습순서 1. 충북e학습터 로그인하기 2. [12월 29일(화) 국어 3-4교시] 강좌시청 <활동 1> 글을 읽고 글쓴이의 의견 평가하기 <활동 2> 자신의 의견 써보기 <활동 3> 광고를 보고 의견 평가하기 ♥ 포트폴리오 과제 1. 국어(나) 262-265쪽 해결하기 2. 국어활동 72-73쪽 해결하기 ♥ 온라인 과제 1. 패들넷에 나의 ‘문화재 보호 방법’ 의견을 게시하기 2. 패들넷에서 친구들의 ‘문화재 보호 방법’ 의견을 살펴보고, ‘국어(나) 265쪽 5번’을 작성해 학급앨범에 사진 찍어 업로드하기 | ♥ 국어 (나) 교과서 ♥ 필기도구 -연필 -지우개 -형광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