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교시 국어 | 6. 본받고 싶은 인물을 찾아봐요 | | * 창리초 4학년 국어교실 https://sites.google.com/view/2020-4-2-korean/%ED%99%88 | ♥ 학습주제 전기문의 특성을 생각하며 읽기(5-6/10) ♥ 학습순서 ‘창리초 4학년 국어교실’ 홈페이지 접속, 제시된 학습순서에 따라 학습 1. 역사가 술술-정약용, 수원 화성을 설계하다 2. EBS 클립뱅크-정약용의 목민심서 3. 전기문의 특성을 생각하며 읽기 4. 전기문의 특성을 생각하며 읽을 수 있는지 확인하기 5. 배운 내용 되돌아보기 ♥ 온라인 과제 1. 국어 (나) 교과서 200쪽과 국어활동 교과서 55, 57쪽의 수업 결과를 사진 찍어 [학급 홈페이지-학급앨범]에 업로드 하기 ♥ 포트폴리오 과제 1. 오늘 배운 내용을 떠올리며, 국어 교과서 190-201쪽 다시 한 번 살펴보기 | ♥ 국어 (나) 교과서 ♥ 필기도구 -연필 -지우개 -색 펜 |
2교시 국어 | ♥ 학습주제 본받을 점을 생각하며 전기문 읽기(7-8/10) ♥ 학습순서 ‘창리초 4학년 국어교실’ 홈페이지 접속, 제시된 학습순서에 따라 학습 1. 세상을 바꾼 한마디-헬렌 켈러의 희망 2. 위대한 위인 헬렌 켈러와 그의 스승 설리번의 이야기 3. 본받을 점을 생각하며 전기문 읽기 ♥ 온라인 과제 1. 국어 (나) 교과서 209쪽의 수업 결과를 사진 찍어 [학급 홈페이지-학급앨범]에 업로드 하기 ♥ 포트폴리오 과제 1. 오늘 배운 내용을 떠올리며, 국어 교과서 202-209쪽 다시 한 번 살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