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절바르고 스스로 실천하는 어린이들의 놀이터
일 시
2021.10.28.
대상
4-3
지도교사
박상훈
교 과
사회
단 원 명
2-2. 교류하며 발전하는 우리지역
배움목표
우리 주변의 상품이 어디에서 왔는지 조사하고, 지도로 표시하여 파악할 수 있다.
수업내용
·배움열기 : 일상생활에 찾아보았던 물건의 원산지에 관해 이야기 나누기
·배움활동 : 조사해 온 원산지를 찾아 지도에 표시하기(세계지도, 한국지도)
·배움정리 : 우리가 교류하는 지역/국가를 찾고, 그 의미 알아보기
평가
조사해온 자료를 바탕으로 원산지를 지도에 표시할 수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