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 1반

서로 존중하며 함께 성장하는 33행 운동

 3

1.쓰레기를 버리지 않는 분평어린이가 되겠습니다

2.거친 말과 다툼이 없는 분평어린이가 되겠습니다

3.뛰고 소리지르지 않는 분평어린이가 되겠습니다

 3

1.친구를 존중하고 사랑하는 분평어린이가 되겠습니다

2.용기있는 말과 행동을 하는 분평어린이가 되겠습니다

3.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분평어린이가 되겠습니다

♬ 따뜻한 마음으로 서로 존중하는 우리
  • 선생님 : 김연주 선생님
  • 학생수 : 남 12명 / 여 12명

음악 수행평가

이름 김연주 등록일 17.05.15 조회수 91

단 원 명

2. 함께 나누며 - 어머님 은혜

평가 시기

5월 25일 목요일

평가 대상

모둠

평가 관점

소리의 어울림을 느끼며 여럿이 리코더 2중주를 할 수 있는가?

평가 기준

운지를 정확하게 하고 두 성부의 소리가 잘 어울리게 리코더 2중주를 할 수 있다

운지를 정확하게 하나 두 성부의 소리가 어울리도록 리코더 2중주를 하지 못한다.

운지가 정확하지 않고 리코더 2중주가 어려워 두 성부의 소리가 어울리지 않는다.

평가상의 유의점

 * 리코더 연주의 바른 자세와 텅잉을 정확하게 하는지 평가한다.

 * 모둠별로 참여하고 협력하는 자세를 관찰하여 평가한다.

이전글 건강검진 안내
다음글 제 59회 전국학생음악대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