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 3반

남학생 13명

여학생 12명

 

소중하고 행복한 나, 너, 우리가 되길 바랍니다. 

소중하고 행복한 나, 너, 우리
  • 선생님 : 박지연
  • 학생수 : 남 13명 / 여 13명

5월 12일 화요일

이름 박지연 등록일 20.05.11 조회수 17

학습내용

1교시

08:50~09:30

(국어)

<활동1> 사실과 의견 구분하기 클릭

<활동2> 학교나 집에서 있었던 일을 한 가지 정하여 교과서 131~132쪽 정리하기

* 시간이 남은 친구는 국어 133쪽까지 정리

<과제> 국어 활동 50~52쪽 정리하기

2교시

09:40~10:20

(수학)

*준비물: 각도기,

<활동1> 각을 어떻게 그리는지 알아보기 클릭

수학 42~43쪽을 펴고 동영상 보며 학습하기

<활동2> 수학 42~43쪽 문제 풀기

<과제> 수학익힘 24~25쪽 문제 풀기마친 후 스스로 뒤쪽의 정답을 확인하여 채점하기틀린 문제 다시 풀기(개학 후 교과서 확인)

익힘책 문제 설명이 듣고 싶다면? 클릭

3교시

10:30~11:10

(수학)

<활동1> 직각보다 작은 각, 직각보다 큰 각 알아보기클릭

수학책 44~45쪽을 펴고 동영상 보며 학습하기

<활동2> 수학책 44~45쪽 문제 풀기

<과제> 수학익힘 26~27쪽 문제 풀기마친 후 스스로 뒤쪽의 정답을 확인하여 채점하기틀린 문제 다시 풀기(개학 후 교과서 확인)

익힘책 문제 설명이 듣고 싶다면? 클릭

4교시

11:20~12:00

(영어)

[3/4차시] 영어24~25


<학습 내용> 모르는 사람을 영어로 어떻게 물어볼까요?

Who is he? (그는 누구인가요?)

This is My Friend. (이 사람은 나의 친구입니다.)

오늘은 가족과 주변 사람을 나타내는 낱말을 읽고 써 보아요.
<영상 자료>

-https://youtu.be/Gx0LA2tPXvU 클릭

-https://cls.edunet.net/play/view.do?e=4SluKcLjS 클릭

-https://youtu.be/7H4CCcNxVz4 클릭

영상자료는 3번씩 봐야 해요.

<과제> 영상에 나오는 낱말 찾기 퍼즐에서 가족과 주변 사람을 나타내는 낱말을 찾아 아는 만큼 댓글로 써주세요.

5교시

12:50~13:30

(미술)

<활동1> 조형요소 이해하기

2단원 도입영상 클릭, 영상을 보며 조형 요소(, , )에 대해 알아보기

<활동2> 조형 요소인 점, , 형으로 표현한 작품 감상하기

미술 16~17쪽을 보며 조형 요소(, , )로 표현한 작품들을 감상하기

6교시

13:40~14:20

(미술)

<활동1> 나만의 우주 행성 그리기 클릭

준비물: 스케치북(선생님이 나눠줌), , 접시(또는 컴퍼스), 크레파스(또는 색연필 등 색칠도구), 물감과 붓(있는 사람만), 연필, 종이컵(없으면 컵)

주의사항

1. 영상에는 A4용지를 사용하지만 우리는 스케치북을 사용합니다.

2. 영상에서 배경을 물감으로 색칠하는데 물감이 없으면 어두운 색의 크레파스나 색연필 등으로 사용해도 됩니다.

3. 행성 크기는 자유롭게 그리되 너무 작거나 크게는 그리지 않습니다.

<과제> 완성한 그림 사진을 찍어 담임 선생님께 전송해주세요.

 

이전글 5월 13일 수요일
다음글 5월 11일 월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