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 2반

안녕하세요. 여러분!

건강하고 밝은 우리반 학생들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강동현  강민우  김가은  김민석  김영채 

김예은  김채원  남형욱  손연수  안서영  유재욱

 윤요한  윤채영  이영재  이예영  이은권  임시원

 임지수  전준섭  정현기  조   건   김세민  소한섭

사랑하고 이해하는 사이좋은 42반
  • 선생님 : 박소연
  • 학생수 : 남 12명 / 여 10명

쿵푸팬더를 보고

이름 윤채영 등록일 16.05.30 조회수 24

주인공 푸가 진짜 아버지를 만난 곳 은 만두 많이 먹기 대회였다.

진짜 아버지가 푸의 기록을 넘고 있다고 어떤 애가 말해서 그때부터 둘이 만나게 되었다.

푸의 아버지는 아들을 잊어버렸다고 하고, 주인공 푸는 아버지를 잊어버렸다고 해서 둘이 만났다. 아버지인걸 알자 푸는 아버지를 끌어 않았고 아빠도 끌어 않았다. 푸가 어디를 구경 시켜준다고 아버지에게 말해서 같이 갔다. 아빠와 푸는 훈련장에서 재미있게 놀고 있었는데  사범님과 친구들이 와서 아빠를 소개시켜줬다.

호랑이친구가 달려와 마을이 나쁜 악당들에게 공격을 당하고 있다고 정보를 주었다.

그래서 친구들과 아버지와 사범님과 함께 마을로 달려갔다. 나쁜 악당들이 마을을 엉망으로 만들고, 사람들을 못살게 하고 있었다. 친구들과 사범님과 함께 마을을 구하기 위해 열심히 싸워서 마을을 구했다.

어느날 사범님이 기를 모아서 꽃을 피우는 마법을 보여줬는데, 푸가 감동을 받아서 사범님께

어떻게 하는건지 알려달라고 했지만 사범님이 거절했다.

사범님이 카이의  전설이라며 이야기를 해 주셨는데 아버지가 그 이야기를 듣고 기를 가르쳐주겠다고 해서 함께 판다의 마을로 갔다. 판다의 마을에 도착했는데 사람들이 아들을 찾은것을 알고 많이 기뻐하며, 잔치를 열어 즐겁운 시간을 보내고 있었는데,  사범님과 친구들이 있던 마을에 악당 카이가 나타나 마을을 엉망으로 만들고 사범님과 친구들의 기를 모두 빼앗았다.  혼자 남은 호랑이 친구가 판다의 마을로 찾아와 푸에게 사범님과 친구들의 기를 다 빼았겼다고 푸에게 이야기해  푸는 아버지에게 기를 가르쳐 달라고 했지만 아버지는 푸를 지키기위해서 거짓말을 했다고 말했다.  푸는 실망하고 있었는데 아버지가 푸에게 미안하다고 사과를 했고, 마을 사람들과 함께 카이가 올것을 대비하여

훈련을 했다. 판다의 마을에 온 카이는 너무 강했지만 마을 사람들과 힘을 합쳐 카이를 정신없게 만든 후

푸가 카이에게 뛰어들어 푸만의 개인기를 이용해서 영혼계로 카이를 보내려고 했는데 푸도 같이 가게 되었다.

영혼계에서 푸는 기를 얻어서 카이를 쓰려트리고 대사부를 만나게 되었는데 푸에게 대사부의 지팡이를 주었다.

푸는 지팡이를 이용해서 영혼계를 빠져나오게 되었다,

마을에 도착한 푸는 사범님을 만났는데 사범님이 푸에게 기를 가르쳐 달라고 해서 푸와 훈련을하며 영화가 끝났다.

나는 아버지가 푸에게 거짓말을 한것이 좀 안타까웠다.

아버지의 솔직한 마음을 이야기 했으면 좀 더 좋았을거 같다.  

이전글 쿵푸팬더를 보고(이영재) (1)
다음글 쿵푸팬더를 보고 감상문쓰기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