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 2반

안녕하세요. 여러분!

건강하고 밝은 우리반 학생들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강동현  강민우  김가은  김민석  김영채 

김예은  김채원  남형욱  손연수  안서영  유재욱

 윤요한  윤채영  이영재  이예영  이은권  임시원

 임지수  전준섭  정현기  조   건   김세민  소한섭

사랑하고 이해하는 사이좋은 42반
  • 선생님 : 박소연
  • 학생수 : 남 12명 / 여 10명

쿵푸팬더를 보고..

이름 소한섭 등록일 16.05.29 조회수 18
만두많이먹기대회에서 포와 포의 아빠가 만났을 때 서로를 알아보지 못 했을 때 포와 포의 아빠가 너무 눈치가 없다는 생각이 들었다.그리고 포의 아빠가 팬더마을로 가자고 했을 때 팬더마을 이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했다.
포의 아빠가 기를 가르쳐 준다고 약속했는데 계속 미루면서 기를 가르쳐 주지 않으니까 포가 많이 답답했을 것 같다.
카이가 팬더마을에 와서 마을이 위험에 빠져서 포의 아빠가 포에게 얼른 기를 가르쳐 줘야 하는데 모른다고 하고 도망친게 옳지 않다고 생각한다.왜냐하면 포는 용의 전사인데 그런 경험은 한 번 이라도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모든 팬더들이 힘을 합쳐서 좀비와 맞서 싸울 때 이길 줄 알았다.포가 카이를 다른 계에 데려가서 카이와 싸웠는데 포가 기를 카이에게 뺏기는 줄 알았다.포가 카이에게 기를 뺏기기 직전에 팬더마을에 있는 팬더들이 기로 포를 구할 때 포가 더 세질 줄은 몰랐다.포가 용안에 들어가서 이상한 춤?같은걸 출 때 엄청 웃겼다.포가 카이를 갖고 놀면서 공격할 때 영화가 거의 끝인걸 바로 알았다.포가 팬더마을로 못돌아 오고 사부들이나 친구들을 구할 때 포는 그냥 그 계에서 우그웨이와 함께 그냥 사는 줄 알았다.우그웨이가 자기의 창을 포에게 주었을 때 포는 엄청 좋아했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
뜬금없지만 포와 포의 아빠가 만두많이먹기대회에서 만났을 때 너무 둘이 닮아서 누가 누군지 모를 정도였다.



이전글 쿵푸팬더를보고 (2)
다음글 쿵푸팬더를보고......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