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성초등학교 로고이미지

학교소식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제 38회 충북소년체육대회 육상 청주시예선대회 참가 결과
작성자 최재영 등록일 09.04.10 조회수 611
첨부파일
오늘 3월28일 청주종합운동장에서 제38회 충북소년체육대회 육상 청주시 예선대회가 열렸습니다. 본교에서는 12명의 남,여 육상선수 어린이들이 시합에 참가하였습니다.
 이번 대회는 청주시 초등학교 58개교 어린이들이 참가하여 경합을 하였습니다. 대회 결과 남초부는 6학년 이경준(멀리뛰기-5위), 여초부는 6학년 유의진(높이뛰기-1위,멀리뛰기-3위),엄유진 (포환-1위), 이정현(포환-2위, 높이뛰기-2위),성옥주(100m-조 예선2위), 양진솔(200m- 조예선 1위), 백설희(800m- 결승진출-6위), 4학년 박경빈(조예선1위, 결승진출- 80m 3위),의 성적으로 입상 하였습니다.
 입상은 하지 못했으나 최선을 다하여 경기에 임해 준 육상부 어린이 모두에게 힘찬 격려의 박수을 보내 주시고, 입상한 어린이들에게는 축하의 박수를 부탁 드립니다. 
 자신의 꿈과 학교의 명예를 위하여 열심히 노력해 준 본교 육상부 어린이 모두에게 진심으로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항상 아낌없이 지원 해주시고 격려해주시며, 시합장까지 찾아오셔서 경기 내내 선수들을 직접격려 해주신 교장선생님, 교감선생님, 교무부장님 그리고 담임선생님, 선수들에게 항상 관심을 가져주시는 모든 용성초등학교 선생님들과 시합에 참가 할 수 있도록 협조해주신 학부모님들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드립니다.
이전글 제6회 교내 동아리 축구대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