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화초등학교 로고이미지

학교언론홍보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언론홍보 2019-3호] 영동 용화초, 신나는 문화체험학습 다녀왔어요!
작성자 용화초 등록일 19.04.08 조회수 29

영동 용화초, 신나는 문화체험학습 다녀왔어요!

- 전교생 충북학생교육문화원에서 다양한 문화체험활동 가져 -

 

영동 용화초등학교(교장 이영선)48() 청주시에 소재해 있는 충북학생교육문화원을 방문하여 다양한 문화체험활동을 실시하였다.

이번 문화체험활동은 다양한 문화체험활동의 기회를 제공해 달라.”3월 전교 어린이 학생자치회의 건의사항을 바탕으로 추진되었으며, 전교생 23명이 모두 참여하여 즐거운 문화체험을 할 수 있었다.

충북학생교육문화원에서는 산골 벽지학교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토우만들기, 전통농악놀이, 세계문명탐험 뮤지컬 관람 등 어린이 눈높이에 맞는 문화 체험프로그램을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다.

이번 문화체험학습에 참여한 3학년 정비아 어린이는 이번 문화체험학습을 통해 평소 접해보지 못했던 뮤지컬도 관람하고 나만의 흙인형도 만들어 보아서 너무 즐거웠습니다. 다음에 또 이런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전글 [언론홍보 2019-4호] 영동 용화초, 제2회 학생참여 자치회의 성료
다음글 [언론홍보 2019-2호] 산골 벽지학교에 불어 닥친 선거 열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