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예성여자고등학교 로고이미지

동아리 온라인모집 홍보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이 게시판은 기존 동아리 대표 또는 회원 학생들, 새로운 동아리를 만들고자 하는 학생들이 글을 쓰고 홍보하는 공간입니다.

-홈페이지에 로그인 한 학생만 글을 쓸 수 있습니다.

-한 동아리에 한개의 글만 올려주시고, 기존에 운영된 동아리 목록은 동아리소개 게시판에 있습니다.

 

-동아리 개설신청 및 홍보기간 : 2021. 3. 9.() ~ 2021. 3. 16.() (조금 늦어질 수 있습니다. 담임선생님을 통해 안내예정)

-동아리 신청기간(학생모집) : 2021. 3. 17.() ~ 2021. 3. 19.()

-2021학년도 운영동아리 확정발표 : 2021. 3. 24.()

-미개설동아리 신청학생 동아리 이동 : 2021. 3. 24.() ~ 2021. 4. 1.(목)

-동아리별 학생 명단 확정 및 동아리별 OT : 2021. 4. 2.()

 

제목작성규칙 : 글머리에 [정규] 또는 [자율] 을 붙이고, 동아리명 ( 간략한 동아리 소개 ) 

예) [정규] 아기풀꽃 (교사 동아리) 모집합니다.

내용은 가입희망학생들이 이해하고 신청 할 수 있도록 작성하면 됩니다.


   

[자율] 도서부 추가모집합니다! (1학년)
좋아요:0
분류
작성자 박다연 등록일 20.05.01 조회수 425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예성여고 도서부입니다! 5월 1일부터 8일까지 추가모집을 진행합니다! 


▶도서부는 교내 부서 중 하나로, 학교 도서관의 전반적인 운영과 관리를 합니다.

교내에서 유일하게 도서관에서 활동하며, 봉사시간이 제공됩니다!

도서관, 책과 관련되지 않은 진로를 희망해도 책을 통해 자신의 진로에 대해 알아 갈 수 있고

진로가 명확하지 않아도 책을 통해 간접적으로 다양한 진로를 경험해볼 수 있습니다!

▶학교 도서관의 책들을 직접 관리하고, 학생들이 도서관을 쉽게 이용할 수 있게 안내하면서 많은 뿌듯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작년 여름에 새로 지은 도서관이기 때문에 시설도 굉장히 좋습니다! 애타게 기다리고 있습니다ㅠㅠ 많은 지원 부탁드려요! 

 

 

*도서부는 정규, 자율 동아리가 아닌 교내 부서입니다. 동아리 갯수와 종류에 상관없이 지원 가능합니다! (도서부, 편집부, 방송부 중 한 곳에만 입부 할 수 있습니다.)

*신청서는 5월 8일까지 daynn124@naver.com 으로 보내주세요!

*만일 지원 인원이 많을 경우, 지원서로 1차 심사를 하고, 개학 후 학교에서 2차로 면접을 실시할 계획입니다.

*합격 발표는 5월 8일(변동 가능성 있습니다) 이후에 지원자 모두에게 개별연락이 갈 예정입니다.

 

도서부 추가모집 홍보지

 

이전글 2021학년도 동아리 홍보글 올려주세요.(9일부터)
다음글 [정규] 연극동아리 '시선' 추가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