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예성여자고등학교 로고이미지

동아리 온라인모집 홍보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이 게시판은 기존 동아리 대표 또는 회원 학생들, 새로운 동아리를 만들고자 하는 학생들이 글을 쓰고 홍보하는 공간입니다.

-홈페이지에 로그인 한 학생만 글을 쓸 수 있습니다.

-한 동아리에 한개의 글만 올려주시고, 기존에 운영된 동아리 목록은 동아리소개 게시판에 있습니다.

 

-동아리 개설신청 및 홍보기간 : 2021. 3. 9.() ~ 2021. 3. 16.() (조금 늦어질 수 있습니다. 담임선생님을 통해 안내예정)

-동아리 신청기간(학생모집) : 2021. 3. 17.() ~ 2021. 3. 19.()

-2021학년도 운영동아리 확정발표 : 2021. 3. 24.()

-미개설동아리 신청학생 동아리 이동 : 2021. 3. 24.() ~ 2021. 4. 1.(목)

-동아리별 학생 명단 확정 및 동아리별 OT : 2021. 4. 2.()

 

제목작성규칙 : 글머리에 [정규] 또는 [자율] 을 붙이고, 동아리명 ( 간략한 동아리 소개 ) 

예) [정규] 아기풀꽃 (교사 동아리) 모집합니다.

내용은 가입희망학생들이 이해하고 신청 할 수 있도록 작성하면 됩니다.


   

[정규] SEA교사(교육)동아리 추가모집합니다!
좋아요:0
분류
작성자 고은영 등록일 20.04.28 조회수 288
첨부파일

충주예고 SEA 교사 동아리입니다!

현재 예상 모집인원보다 신청자가 적은 관계로 추가모집을 진행합니다.

5/4일 오후 6시까지 해당 이메일이나 카톡으로 첨부된 신청서를 작성 후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우리 동아리의 장점은? >

 

✏️ 동아리 활동이 하브루타, 학교 개선 프로젝트 등 대입이 선호하는 심층 활동으로 구성되어있어 여러분의 생기부를 보장합니다!

 

✏️ 모의 면접은 실제 몇 년간 교대 및 사범대에서 제시한 질문으로 이루어집니다. 또한 각 학교마다 추구하는 교사의 자질이 다르고, 면접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각자 희망하는 대학에 맞춰 추가적인 면접 활동도 실시하여 수시 면접 대비에 철저히 할 것입니다!

 

✏️ 멘토멘티 활성화로 선배의 경험과 꿀팁을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교사의 필수조건인 리더십과 상대방과의 상호작용 방법까지 익힐 수 있습니다!

 

✏️ 교사, 교수, 교육 공무원 등의 교육관련 진로를 희망하는 학생에게는 매우 적합한 동아리며, 진로가 없는 친구라도 자신감을 키우고 싶은 학생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 2학년 모집인원 : 3명, 1학년 모집인원 : 8-10명

- 신청자가 적은 관계로 신청서를 작성 후 제출만 한다면 누구든지 다 합격!!

- 이메일과 카톡 아이디를 다시 한번 더 확인한 후 제출해주시길 바랍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려요!😊

1 


 

이전글 [정규] 청출어람(교사동아리) 추가모집 합니다!!
다음글 [정규] 아기풀꽃(교사동아리) 추가모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