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동산업과학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10월 4일 재량휴업일 안내
작성자 김금자 등록일 19.09.30 조회수 70
첨부파일

재량휴업 (104) 안내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오곡백과가 풍성한 결실의 계절에 학부모님의 가정에도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으로 학교 발전을 위해 늘 협조해 주시는 학부모님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리학교는 바른 인성과 창의력을 겸비한 전문 기술인 육성을 목표로 생활지도 및 인성교육을 화하고, 내실 있는 교육과정 운영과 교육 환경 개선을 통하여 학생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 속에서 학습활동에 정진 할 수 있도록 전 교직원이 합심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뢰올 말씀은 본교에서는 104일을 재량휴업일로 운영하여 개천절과 이어지는 연휴기간을 활용하여 학생들에게 농촌지역 농번기 일손 돕기와 체험활동을 통해 봉사정신을 고취하고 귀중한 진로탐색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미래사회는 바른 인성을 바탕으로 자기주도적인 문제해결력 능력과 창의력을 소유한 인재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가정에서도 학생들이 다양한 체험을 통하여 스스로 생각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역량을 기를 수 있도록 많은 격려와 지도를 당부 드립니다.

학교에서는 학생들에게 체험학습 보고서를 작성하여 유익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으며, 재량휴업일에도 학교를 개방하여 학생들이 활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울러 학생들의 외부 활동 시 교통안전과 건전한 여가 활용을 위한 지도 조언을 당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9. 9. 30.

영 동 산 업 과 학 고 등 학 교 장

 

이전글 2019. 영동 특수교육지원센터 체험학습 참여 계획 안내
다음글 신종 액상형 전자담배 사용 자제 권고 사항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