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호고등학교 로고이미지

행정실게시판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신입생 스쿨뱅킹 자동이체 안내문
작성자 하미선 등록일 13.03.22 조회수 3287
첨부파일
신입생 스쿨뱅킹 자동이체 안내문

신입생 학부모님께

귀댁의 평안과 하시는 모든 일이 뜻대로 성취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우리학교에서는 학부모님께서 납부하시는 각종 공납금을 편리하게 납부하실 수있는 스쿨뱅킹(School Banking)제도를 신한은행과 연계하여 실시 하고 있습니다.

스쿨뱅킹(School Banking)제도』 란 학교에 납부하는 수업료, 학교운영지원, 급식비, 방과후교육비, 교과서대금 등 각종 납부금을 학교에서 전산망(온라인)을 이용하여 납기일에 학부모님의 예금계좌에서 학교계좌로 자동이체 처리되도록 하는 제도입니다.

이 제도는 각종 납부금을 학부모님의 예금계좌에서 자동 인출하여 수납함으로써 학부모님께서는 매달 납부 일에 맞춰 일일이 현금을 준비하여 은행을 방문하는 번거로움이 해소되고 학생들은 현금소지에 따른 분실이나 학교폭력으로부터 예방할 수 있으며, 학교에서는 수납업무를 전산시스템을 통해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학부모, 학교, 은행 모두가 편리한 제도입니다.

또한, 스쿨뱅킹에 의하여 납부금을 자동 이체하고자 할 때는 우리학교에서는 사전에 인출할 금액을 학부모님께 가정통신문으로 보내드린 후 인출 하게 되오며, 납부할 금액이 통장에 확보되어 있지 않으면 인출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학부모님께서는 필히 신한은행에서 학부모님 또는 학생명의 통장을 만드신 후 뒷장의 자동납부신청서를 작성하시어 제출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미 신한은행 통장을 가지고 계신 학부모님께서는 기존 통장을 사용 하셔도 됩니다. 재학생은 본 자동납부 제도를 실시하고 있으며, 학부모님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문의사항 ☎ 043-287-7911, Fax 043-287-7916

 

이전글 2013. 1분기 방과후교육비 및 4월 급식비 알림
다음글 2013. 1학기 우유 및 빵급식비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