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0. 학교장 여름방학식 인사말
작성자 운동초 등록일 20.07.24 조회수 1059

여러분^^

눈에는 보이지 않는 코로나19 바이러스 때문에 마음놓고 이야기할 수 없고, 마음대로 노래부를 수 없고, 마음껏 숨쉬고 냄새를 맡을 수 없는 상황 속에서 그동안 수고많았습니다.

손 자주 씻기, 체온 측정하기, 손 소독하기, 마스크 착용하기, 사람 간 거리두기, 수시로 자기 책상을 닦아야 하고 친구들과 큰소리로 이야기하지 않기 등 여러분들이 함께 지켜야할 생활 속 거리두기와 보건 위생을 실천해준 덕분에 여름방학을 맞이하는 현재까지 한 사람의 학생도 심하게 다치거나 아픈 사람이 없이 편안한 마음으로 방학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선생님 말씀을 잘 따라준 여러분들과 선생님들의 노고에 정말 고맙다는 말을 전합니다.

어린이 여러분!

덕분에 챌린지란 말을 들어본 친구들이 있나요? 덕분에 챌린지란 뜻은 우리 국민들 때문에 코로나19와 싸우는 분들, 특히 의료진과 봉사자들을 위해서 덕분에 감사한다, 존경한다, 자부심을 느낀다는 라는 말을 공개적으로 표현한 운동(캠페인)입니다.

교장선생님은 특히 코로나19와 힘써 싸우는 우리나라 의료진(의사, 약사, 간호사님)에게 감사의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별히​ 방학식을 하는 이 시간을 통해 함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표현해보는 덕분에 챌린지를 제안해 봅니다.

, 여러분! 다같이 손을 내밀어보세요(가슴높이에서 왼손바닥에 오른손 엄지척을 올려 놓으며)

- 부모님, 덕분에 잘자라고 있습니다. 사랑합니다!

- 선생님, 덕분에 잘배우고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 친구야, 덕분에 학교생활이 즐거워. 땡큐!

금년 여름방학 동안에도 모두들 건강하고 즐겁고, 안전하게 지내길 바랍니다.

개학날 반가운 마음으로 만나길 바라며, 여러분 사랑합니다!

2020. 7. 24. 운동초등학교장

 

이전글 본교 검정도서(3~6학년)목록 안내
다음글 유초연계 징검다리 교육과정 “찾아가는 미술관” 체험학습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