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9학년도 1학기 수업 나눔의 날 운영
작성자 조양수 등록일 19.06.12 조회수 697
첨부파일

2019612()에 교실수업개선과 교사들의 수업기술력 향상을 통한 수업전문성 신장을 위한 2019학년도 1학기 수업 나눔의 날을 운영하였습니다. 이번 수업 나눔의 날은 학부모 공개수업과 동시에 진행되어 학부모님들이 아이들이 공부하는 모습을 지켜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습니다.

2교시에는 1-1반에서 박휘영 선생님이 통합-더운 날의 우리 모습 살펴보기, 2-1반에서 김형준 선생님이 국어-글쓴이의 마음을 짐작하며 글 읽기, 5-1반에서 박혜선 선생님이 도덕-감정과 욕구를 이해하고 적절하게 표현하기, 특수학급에서 이진욱 선생님이 저학년-칠교놀이 및 기하판 활동을 학습주제로 학부모님께 수업을 공개했습니다.

3교시에는 3-1반에서 김연석 선생님이 국어-책을 소개하기, 4-1반에서 하성룡 선생님이 국어-사전을 활용하여 낱말 사이의 관계 알아보기, 6-1반에서 나환웅 선생님이 창체-13살의 나이에 알맞은 행동과 할 수 있는 일 생각하기, 전담 조양수 선생님이 체력을 기를 수 있는 다양한 게임하기를 학습주제로 학부모님께 수업을 공개했습니다.

4교시에는 특수학급에서 이진욱 선생님이 고학년-입체도형의 명칭과 전개도 알기를 학습주제로 학부모님께 수업을 공개했습니다.

오늘 수업 나눔의 날 운영을 통해 교사의 수업전문성 신장으로 교실 수업의 질 향상을 꾀하고, 학부모 공개수업으로 공교육 신뢰와 학교 교육만족도 향상을 꾀할 수 있었습니다.

 

이전글 2019. 방과후학교 공개수업 주간 운영
다음글 2019. 학교흡연예방교육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