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9학년도 운동 한마당 큰잔치 성료
작성자 나환웅 등록일 19.05.01 조회수 449
첨부파일

2019년 5월 1일 운동초등학교 운동장에서 2019학년동 운동 한마당 큰잔치가 열렸습니다.

이번 운동회에는 교육과정의 정상적 운영을 위해 최소의 연습만 하고, 소규모 학교의 특성 상 너무 많은 종목으로 학생들이 힘들어하지 않도록 게임 위주의 썰매 달리기, 터널 통과하기, 장대바구니, 공 굴리기, 블록 나르기, 색깔판 뒤집기, 줄다리기, 청백계주 등 16종목의 경기로 운영하였습니다. 중간중간 사다리 게임, 돼지몰기 등 학부모와 어르신을 대상으로 하는 경기도 운영하여 학부모님들의 참여를 높였습니다.

운동회에 참여한 학생들은 즐거운 마음으로 질서를 지키고 정정당당하게 경기에 참여하는 성숙된 모습을 보여주었고, 학부모님들도 운동회 진행에 도움을 주시고 자녀들을 열심히 응원하시는 등 학생들에게 모범을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학부모회와 운영위원회, 학부모께서 기증하신 다양한 경품을 나누어드리는 행복한 시간도 가졌습니다.

운동초등학교 운동회를 위해 하늘도 도움을 주셔서 미세먼지 없이 운동장에 먼지도 일어나지 않는 싱그러운 봄 햇살 속에서 가족과 함께 하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전글 2019. 학생회가 마련한 스승의 날 이벤트
다음글 꿈의 책버스 활동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