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금중학교 로고이미지

교직원인사말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1세기 희망과 꿈을 키우는 탄금중학교입니다

 

 

 우리학교는 보이니, 네 안의 눈부심이라는 교육 슬로건을 바탕으로 학생들의 숨겨진 재능, , 끼를 키우기 위하여 모든 교직원이 한 마음이 되어 교육활동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학생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우리 학생들이 심신을 아름답고 건강하게 유지하고,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모든 교직원이 힘을 모으겠습니다. 서로에 대한 배려와 존중, 협력을 바탕으로 실력을 키우고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올바른 품성을 지닌 미래 사회의 리더로 성장하도록 사랑과 정성을 쏟겠습니다.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소독과 방역을 실시하고 매일 2차례 발열 체크를 하고 있으며, 올바른 마스크 착용 방법 및 개인 방역에 대해 지도하며 전 교직원이 힘을 모아 대처하고 있습니다. 학부모님께서도 일상생활에서 감염병 예방 수칙을 준수해 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혼자서 가면 길이 되지만, 여럿이 함께 가면 역사가 된다고 합니다. 구성원 모두가 행복한 탄금중학교를 위해 학생 교사 학부모님이 한 뜻으로 힘을 모아 새 길을 개척하고 함께 새로운 역사의 시작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3

 

탄금중학교 교직원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