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부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RE:'따로 또 같이' 수업을 구안 및 적용하면서...
작성자 김명각 등록일 13.10.25 조회수 276

저도 '따로 또 같이' 수업안을 작성할 때에, 대체로 예체능위주의 수업안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수준별 수업도 어느정도 한계가 있는 수준이 있어서, 지난번 회의 때 말씀 들은 것 처럼 국어나 수학의 경우엔 따라 할 수 있는 특정 활동 정도만 가능했던 것 같습니다.

저도 예체능쪽에 한하여 "따로 또 같이"수업을 계획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갖고, 국어나 수학의 경우는 수업 이외의 시간에 매우 기초적인 한 두가지 정도만 점검, 확인 해 나가는 정도로 이루어 지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의견을 생각해 봅니다...

이전글 장애어린이에게 학급 구성원으로서의 자리매김을 해줄 수 있는 좋은 방법이 없나요?
다음글 다른 학교에서 운영하는 통합교육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답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