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성심학교 로고이미지

(구)야구부경기사진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3 아시아 농아인 야구대회 참가
분류 아시아 농아인 야구대회 참가(일본 도쿄)
작성자 박정석 등록일 13.05.30 조회수 1516
첨부파일

야구부 일본 도쿄(아시아 농아인 야구대회) 잘 다녀왔습니다.

523일 출발해서 26일에 귀국하는 일정이었고,

23일 학교에서 출발해서 인천공항에서 오후 3시 일본항공을 타고 나리타공항으로 이동했습니다. 나리타 공항에 일본 농아인 야구협회에서 마중을 나와 있었고 숙소까지 안내해주어서 편안한 일정이었습니다.

25일은 일본 성인 농아인 팀, 도쿄와 도쿄 인근 도시에서 선발된 국가 대표 선수들과 첫 경기를 했습니다.

탄탄한 수비력과 체력, 연식공의 특성을 잘 알고 있는 일본 성인팀과 첫 경기였고, 많은 관중과, 낮선 환경 등 모든 조건에서 불리한 상황과 긴장도 많이 해서 첫경기는 90으로 졌습니다.

오후에는 일본 팀과 혼합팀으로 경기를 했는데 모두 승패에 상관없이 즐겁게 즐기는 경기를 한 차례 했습니다.

26일에는 최종 경기로 다시 일본 대표팀과 경기를 했는데 세 차례 경기를 한 이후라 연식공에 조금 적응을 했고 긴장도 덜해서 좋은 경기를 했습니다.

최종 스코어는 21이었지만 경기 내용은 우리가 이길 수 있는 경기여서 아쉬움을 남기고 마무리했습니다.

3 양인하선수가 잘 던져서 우수 투수상을 받았고, 이태희 학생이 원바운드로 담장을 넘기는 2루타를 쳐서 우수 타자상을 받고 대회를 마무리했습니다.

 

  • 국가 대표 단체 기념
  • 개막식
다음글 단체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