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곡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온라인 개학 안내
작성자 정소영 등록일 20.04.05 조회수 248

수곡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지난 331() 교육부는 현 시점에서 등교개학 및 출석 수업이 어렵다고 판단하여 원격교육을 통한 정규수업으로 학생의 학습 공백을 최소화하고, 코로나-19 위기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자 온라인 개학을 결정하였습니다. 이에 본교의 온라인 개학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개학 및 원격수업 운영 기간

 

학년

온라인 개학일

원격수업 운영기간

4~6학년

4.16()

연간 173일이상 수업일 수 확보

4.16.() ~ 출석 수업 전 까지

1~3학년

4.20()

연간 171일이상 수업일 수 확보

4.20.() ~ 출석 수업 전 까지

 

 

□ 안내사항

 

- 원격수업계획은 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학급별로 자세하게 안내 예정이므로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2020.4.8.예정, 사정에 따라 1~2일 늦어질 수 있습니다.)

- 원격수업 기간은 수업일수에 포함되며, 이에 따라 출결을 처리하게 됩니다. (출결은 출석 또는 결석으로만 처리하고, 세부 처리 방법은 원격교육계획서에 수록 및 학급별 안내 예정)

- 원격수업 기간 동안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가정에서 지도 부탁드립니다.

- 원격수업 운영 기간 중에는 학교에 등교하지 않으며,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에 적극 참여합니다.

- 원격수업 운영 기간 중 PC, 노래방 등 다중이용시설 이용 자제하며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예방 수칙을 준수합니다.

- 가정에서도 학생들의 지속적인 건강 상태를 확인해 주시고 문제가 있을시 즉시 담임 선생님께 연락 부탁드립니다.

 

 

이전글 충청북도진로교육원 진로토크 콘서트(1차) 원격 과정 안내
다음글 2020 전국 청소년 세금문예작품 공모전 개최 게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