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회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코로나 19관련 초등학교 긴급돌봄 학부모 안내문
작성자 수회초 등록일 20.02.25 조회수 315
첨부파일

안녕하십니까.

수회초등학교 교육 가족의 건강과 안전을 그 어느 때 보다 기원하고 있습니다. 오늘 드릴 말씀은 코로나19 감염 예방 및 확산을 위해 온 국민이 힘을 모으는 가운데, 우리 초등학교에서는 학생과 교직원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적으로 지키기 위해 2020학년도 개학일을 36일로 잠정 연기하게 되었습니다.

개학을 연기하는 기간 동안 우리 초등학교는 안전한 교육환경을 위해 방역 소독을 강화하고 학생 및 교직원의 건강과 안전을 점검 하고자 합니다.

아울러 학생의 돌봄 공백 방지를 위해 돌봄이 꼭 필요한 학생에 대해서는 긴급돌봄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맞벌이 가정 자녀 등 돌봄이 필요한 학생을 우선하되, 신청을 희망하시는 가정에서는 학교에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긴급돌봄 참여 시에는 학생 및 학생의 보호자 건강 상태 등을 종합적으로 학교에 알려주셔야 참여가 가능합니다. 학교에서는 긴급돌봄 참여 학생 및 보호자의 건강안전 모니터링 등을 지속적으로 확인 할 예정이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초등학교는 학생, 학부모, 교직원 모두가 건강과 안전을 지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수회초등학교 교무실 문의처: 043-848-3408

수회초등학교 긴급돌봄 운영 관련 문의: 각 담임교사(, )

2020. 2. 25.

수회초등학교장

 

이전글 충청북도 온종일 돌봄 시설 현황 안내
다음글 2020. 3. 1. 오시는 분, 가시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