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산초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로고2 

2025학년도 취학통지서 발급 안내(온라인/우편)
작성자 류지연 등록일 24.11.19 조회수 78
첨부파일

<2025학년도 취학통지서 발급 안내>

- 2025학년도 취학 대상 아동: 2018년 1월 1일~12월 31일 출생

- 취학통지서 출력 후 보호자 연락처와 개인정보 이용 동의 여부, 보호자 서명 기입

예비소집일 취학 대상 아동 본인과 함께 본교 교무실에 방문하여 취학통지서를 제출하여야 함

- 예비소집일(이틀 중 하루만 방문)

  ▶1차: 2024.12.27.(금) 14:00 본교 1층 교무실

  ▶2차: 2024.12.30.(월) 14:00 본교 1층 교무실

- 2018년 출생 아동의 입학 연기 또는 2019년 이후 출생한 아동의 조기 입학은

  관할 주민센터에 문의하여 2024.12.31.까지 입학연기신청서 또는 조기입학신청서를 제출하여야 함

 

1. 온라인 취학통지서

  가. 기간: 2024.12.2.(월) 아침 10시~12.20.(금) 밤 24시(19일간)

  나. 대상: 2025학년도 초등학교 입학 예정 아동을 둔 예비 학부모*

(*예비 학부모: 취학대상아동동일세대세대주(또는 '보호자' 변경을 완료한 자)에게 발급)

  다. 신청 사이트: 정부24 PC 누리집 (모바일 앱에서 발급 신청 불가)

  라. 방법: 정부24 PC 누리집에서 본인 확인 후 신청

(정부24 화면에서 검색창에 "취학통지서"로 검색 후 "취학통지서 온라인 신청 발급")

  마. 특수교육 대상자는 제천교육지원청 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 맞춤형 지원 서비스 안내 가능

 

2. 우편/인편 취학통지서

  가. 기간: 2024.12.9.(월)~12.20.(금) 12일간

  나. 대상: 2025학년도 초등학교 입학 예정 아동을 둔 예비 학부모

  다. 방법: 취학아동명부에 따라 취학통지서 우편(등기)/인편 발송

 

 

2025학년도 온라인 취학통지서 썸네일컷

2025학년도 온라인 취학통지서 한컷이미지


 

이전글 수산초중학교 통합 학교헌장 및 학교규칙 등의 제개정(안)
다음글 2024학년도 충주댐 주변지역 육영사업 변경 도서 구입 2차 목록(수산초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