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광고등학교 로고이미지

영양상담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7년도 식품 알레르기 조사 안내
작성자 이명희 등록일 17.04.08 조회수 285
첨부파일

안녕하십니까?

우리 학교 급식을 애정과 관심으로 지켜봐 주시는 학부모님께 감사드립니다.

학교 급식을 실시함에 있어 식품알레르기로 인하여 학생들의 건강에 심각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점을 고려하여 식품에 대한 알레르기 반응 여부 및 증상에 대한 조사를 실시하고자 합니다.

 

식품에 대한 심각한 알레르기가 있는 학생이 있으면 아래 해당 식품과 반응에 대해서 간단하게 기록하여 담임선생님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학교에서는 식품에 대한 알레르기가 있는 학생을 위하여 매월 발송되는 식단표의 음식명을 주된 식재료명으로 기재하고 있으며, 음식명 옆 표시번호로 알레르기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식품알레르기가 심각하다고 작성해주신 관련 내용에 대해서는 학부모님께 다시 상담 전화를 드릴 예정이며, 가정에서는 식단표를 참고하시어 식품알레르기가 있는 학생은 급식을 먹을 때 주의할 수 있도록 지도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식품의약안정청 고시 알레르기 유발식품(18) 예시

1.난류 2.우유 3.메밀 4.땅콩 5.대두 6.7.고등어 8.9.새우 10.돼지고기 11.복숭아 12.토마토 13.아황산염 14.호두 15.닭고기 16.쇠고기 17.오징어 18.조개류(,전복,홍합포함)

 

알레르기 식품 조사서

성 명

학년 반

알레르기 식품명

증 상

학부모명()

연락처

 

 

 

 

 

 

식품알레르기가 있는 학생은 담임 선생님께 417(월요일)까지 제출해 주세요.

 

 

세 광 고 등 학 교 장

이전글 2017년도 영양상담 운영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