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신흥고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격주 순환등교에 따른 온라인 수업계획<6.17(수)~6.23(화)>
작성자 김기태 등록일 20.06.16 조회수 239
첨부파일

6월 17일(수)~6월 23일(화) 또 다시 격주 순환등교에 따른 온라인수업을 실시하게 되어 주간학습운영 계획을 안내해 드립니다.

정규 수업시간표의 수업을 활용합니다. 학급별 시간표를 확인하여 하단의 수업 유형에 착오가 없길 부탁드립니다.

 

콘텐츠형 수EBS온라인 클래스를 활용한 수업이 진행될 것이며,

실시간 수업(쌍방향 수업)구글클래스을 활용한 수업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특히 실시간 수업은 정해진 시간에 동시접속으로 수업이 진행되게 됨에 따라 해당 교과 수업 시간에 구글클래스룸을 이용하여 반드시 접속하여 교과 선생님의 지도에 따라주기 바랍니다.  실시간 수업을 이행하지 못하여 따르는 불이익 발생시 본인이 감수해야 함을 명심하시고 교과선생님의 안내에 이행해 주기 바랍니다.

기존과 달라진 점은 6월 22일(월)부터 등교 시간이 8시 20분으로 앞당겨지게 됨에 따라 수업시간 조정이 있습니다. 이에 2학년은 이번주 온라인 수업 전기간 아침조회를 8시 30분에 완료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쌍방향 수업의 경우 교과담당선생님과 시간을 조율하여 결석생이 발생하지 않도록 교과선생님의 지시에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6월 17일(수)~6월 23일(화)의 다시 시작되는 온라인 수업에 학생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로 학습 계획에 따라 수업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

 

더불어, 기존 온라인 학습에서 진행되었던 것처럼 EBS온라인 클래스를 이용한 조회자가 건강검은 온라인 학습기간에도 계속해서 실시해야 함을 당부드립니다.  

이전글 격주 순환등교에 따른 온라인수업 계획<7.6(월)~7.10(금)>
다음글 격주 순환등교에 따른 온라인수업 주간학습운영 계획<6.3(화)~6.9(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