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신흥고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국어B] 실시간 수업 관련 안내사항
작성자 최동순 등록일 20.05.21 조회수 390

1. 학교 홈페이지에 다시보기 영상을 게시하려 했으나... 여러 문제 등으로 인해 실시간 수업 다시보기는 EBS 온라인 클래스를 통해 제공됩니다. (21일 수업 게시 완료) 개인적인 용무 등으로 인해 수업에 참여하지 못한 학생은 다시보기를 통해 수업 내용을 숙지해주세요. (출결에 반영)

 

2. 다음주 실시간 수업 일정 안내입니다.

- 27일(수) 10시~ : 음운의 체계(부교재 1장)

- 28일(목) 11시~ : 음운의 변동(부교재 2장)

-> 오늘은 처음이라 담임 선생님께 부탁드렸지만... 다음주 수업부터는 수업 접속 가능한 URL을 '원격수업 게시판(이 게시판)'에 수업 시간 30분 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3. 오늘 실시간 수업에서 실시간 채팅 관련 문제가 다수 있었습니다. 해결할 수 있는 방안을 강구해보겠지만.. 무엇보다도 학생 스스로가 정규수업인만큼 책임감을 갖고 임해주기 바랍니다. 학생 여러분 스스로의 자정작용이 필요하지 않을까 싶네요. 다음 수업에는 나아진 모습을 기대하고자 합니다.

 

4. 오늘 실시간 수업에 대한 개선할 점, 건의사항 등을 받고자 합니다. 처음 실시한 수업인 만큼 학생들도 불편한 점이 많았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함께 더 나은 수업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많은 의견 보내주세요. 제출 및 문의는 언제든 이메일로.. hyudschoi@korea.kr

 

5. 다음주 수업 내용부터는 1차 고사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열심히 참여해주세요.

 

 

이전글 1학년 주간학습 운영 계획(6.1.~6.2.)
다음글 1학년 주간학습 운영 계획(5.25.~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