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신흥고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코로나 19에 따른 학교도서관 운영계획
작성자 유병국 등록일 20.05.21 조회수 985
첨부파일

코로나 19에 따른 학교도서관 운영계획입니다.

 

- 코로나 19로 인해 학교도서관 운영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 학교도서관에서 열람 및 직접대출은 불가합니다.

- 그래서 학교도서관으로 신청해주시면 대출을 희망하는 책을 소독 후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주소로 신청해주세요!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dzrTn31ldMDBjkyPyV2O7c1QMayAKJXukTXOzPh2pO9Diczw/viewform?usp=sf_link

 

- 그래도 안전을 위해서, 전자책을 이용하는 것이 여러분들이 더 편할 것 같아서 전자책 이용방법을 운영계획안에 넣어두었습니다.

  독서교육종합지원시스템 혹은 충청북도 교육도서관 전자도서관을 통한 전자책 이용방법을 참고해서 독서활동에 잘 활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독서교육종합지원시스템 아이디가 없거나 모르는(특히 신입생들) 학생은 EBS 온라인클래스 학교도서관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 자기주도적 학습, 주제탐구, 주제융합 탐구학습에서 독서만큼 유용한 방법이 없습니다. 독서를 통해 여러분들이 다양하게 고민하고 활동하면서 유의미한 성장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그 과정 속에서 여러분들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 독서교육 및 독서프로그램에 대한 문의는 언제나 도서관에 문의해주세요!!! 

이전글 EBS 온라인클래스를 활용한 독서프로그램 알림
다음글 원격 수업 지원을 위한 방문 학습지도 프로그램 운영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