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성초등학교 로고이미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제134회 세성초등학교 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공고
작성자 세성초 등록일 18.12.12 조회수 56
첨부파일
심의안건.zip (168.55KB) (다운횟수:5)

제134회 세성초등학교 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를 붙임과 같이 공고 하오니 학교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1. 건명: 제134회 세성초 학교운영위원회 임시 개최 공고

 2. 일시: 2018. 12. 20.(목) 15:00

* 자세한 사항은 붙임 화일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임시회 소집 공고문 1부.

         2. 방청 안내장 1부.

         3. 학부모의견 수렴 양식 1부.

         4. 심의안건 각1부.  끝.

이전글 제134회 학교운영위원회 회의결과 공개
다음글 제133회 학교운영위원회 회의결과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