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원고등학교 로고이미지

아름다운 소식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학생기사]모닝 라디오 방송‘서원Good Morning Pops
작성자 *** 등록일 19.05.22 조회수 165
첨부파일

 

모닝 라디오 방송서원Good Morning Pops’

 

- 매주 수요일마다 일일 DJ가 되어 영어 자신감 쑥쑥 ! -

 

 

 

청주 서원고등학교(교장 조의행)522()부터 매주 수요일 아침 등교시간을 활용하여 라디오 방송인 서원 Good Morning Pops’를 운영한다. 1,2학년을 대상으로 희망하는 학생들의 신청을 받아 자신이 공유하고 싶은 핵심 문법과 구문이 담긴 팝송이나 English Free speech10분간 방송한다.

영어과 선생님들께서 기획하신 이번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팝송을 통해 영어를 자연스럽고 즐겁게 익힘으로써 영어에 대해 친숙해지고 친구들이 방송하는 내용을 들으며 흥미를 유발하는 등 영어에 대한 긍정적인 학습 분위기를 형성할 것으로 기대된다.

서원 Good Morning Pops’의 라디오 진행자로 신청한 1학년 조O별 학생은 평소에 영어를 좋아하는데 제가 좋아하는 영어를 친구들에게도 알려줄 수 있고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향상시키고 싶어서 라이도 진행자를 지원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 프로그램을 기획하신 서원고등학교 영어과 김O영 선생님은 학생들이 영어를 어려워하지 않고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하고 고민하던 중에 생각해낸 프로그램이고, ‘서원 Good Morning Pops’를 통해 학생들의 영어 자신감이 향상될 뿐만 아니라 영어를 자주 접하게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2019년 5월 22일 2

2019년 5월 22일 

-행복씨앗 기자단 김O린- 

이전글 [학생기사] 학생들이 설계하는‘환상의 커플, 천상의 수업’
다음글 동문 및 학부모와 함께하는‘잡(Job)체(체험) 맛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