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원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9학년도 입학생(현1학년) 2·3학년 선택과목 희망조사 안내
작성자 *** 등록일 19.07.12 조회수 447
첨부파일

안녕하십니까?

항상 학교 교육활동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는 학부모님께 감사드립니다.

본교에서는 2020학년도에 시행될 선택중심 교육과정의 시행을 앞두고 이를 편성운영하기 위해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과목선택 희망조사를 실시하고자 합니다.

학생 및 학부모님께서는 학생의 적성, 흥미, 진로 및 대학진학 등을 면밀히 검토하신 후 충분한 대화 및 토론을 통해 개설교과 및 과목선택을 위한 설문조사에 응답해주셔서 2020학년도 선택중심 교육과정의 편성운영에 착오와 혼선이 없도록 관심과 협조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자녀 교육과 발전을 위해 많은 관심과 지도를 부탁드리겠습니다.

본교에서는 학생들의 과목 선택 희망 사항을 최대한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러나 본교의 교육 여건 및 교육 과정 편성에 있어서 부득이한 사정으로 변경할 사항이 발생할 경우, 이에 대한 학부모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첨부문서 안내자료를 참고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뒷장의 교육과정 편성을 위한 설문지를 작성하여 학생 편에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학부모님의 가정에 행복과 웃음이 가득하시길 빕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2018학년도 입학생(현 2학년) 3학년 선택과목 희망조사 안내
다음글 대학입시 (학교장)추천자 선정 규정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