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전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긴급공지] 재학생 임시소집일 취소 안내
작성자 서전중학교 등록일 20.01.30 조회수 609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예방을 위하여

2020년 2월 12일 (수) 13:00 로 예정되었던 재학생 임시소집을 취소함을 알려드립니다.


* 재학생의 진급반편성 현황은 2월 12일 (수) 10:00에 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전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관련 교육감 서한문
다음글 [긴급공지] 신입생 예비소집일 취소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