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전고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나눔ㅅ' 모집 공고
작성자 김수지 등록일 19.05.23 조회수 374

<‘나눔프로젝트 진행-학생회 나눔봉사부 >

학생회 나눔봉사부에서 재능기부봉사 교육의 나눔을 모집합니다!

문제인식: 봉사동아리 원들을 비롯한 많은 학우들이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지만, 조금 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싶다는 소리를 예전부터 많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학생들의 복지와 봉사를 담당하는 저희 나눔봉사부에서 학생들이 예전보다 좀 더 전문성을 갖춘 봉사활동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어떤 것을 나눔해줘야 할까? 난 재능이 없는데?

: 그 어떤 것이라도 괜찮습니다. 핸드마사지, 네일아트, 재활운동, 악기 연주, 미술 등등 자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재능(, 봉사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가능합니다.

나눔의 대상?

: ‘나눔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학생, 학부모, 교사, 지역주민뿐만 아니라 조그마한 재능을 가지고 있는 모든 분이라면 나눔을 지원하실 수 있습니다.

진행과정

5-우듬지에 공고를 내고 다른 홍보방식을 이용해 나눔을 모집합니다.

6-12월 사이 교육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교육은 최소 1번 이상이어야 하고 교육시수는 나눔께서 편하게 정해주시면 됩니다. 또한, 자세한 일정은 추후 상의할 예정입니다.)

6-2월 사이 학생들은 받은 교육을 바탕으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소감을 작성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이나 지원은 010-2834-4058 나눔봉사부 부장 김수지(3-3)

010-4558-0586 차장 이은지(2-3)한테 신청해주시길 바랍니다.(부담없이 연락주세요!)

나눔봉사부에서 여러분의 따뜻한 손길, 기다리겠습니다.

이전글 트래시 태그 활동
다음글 트래시태그 P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