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전고등학교 로고이미지

학교소식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서전고, 교복 선정을 위한 온라인 사진 투표 진행
작성자 서전고등학교 등록일 17.02.09 조회수 669

지난번 설문 결과 학생 85%, 학부모 93%가 교복 착용을 희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에 따라 서전고는 교복 디자인 선정을 위한 1차 조사를 아래와 같이 진행합니다. 교복은 충청북도교육청 신입생 교복 구매 운영지침에 의거하여 "교복디자인 공개"==>교복 구매계획 수립==>학운위 심의 ==>입찰공고 ==>교복납품업자 선정 ==>학교회계 수입 및 지출처리 ==>검수 및 평가"의 괴정으로 진행됩니다.

서전고등학교는 신설학교로 학운위 심의와 업체의 제작 사정 등의 사유로 교복 선정이 늦어질 수밖에 없음을 다시한번 말씀드립니다. 학생들이 교복을 빠른 시일내에 입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아래 사이트를 크릭하면, 서전고 교복 선정 투표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http://naver.me/GWtBVJIy

------------------------------------------------------------------------------

1. 서전고 교복 선정을 위한 사진 투표 실시

  가. 진행 방법 : 스마트폰을 통한 온라인 투표 방식으로 진행

  나. 대상 : 서전고 신입생, 학부모, 교직원

  다. 기간 : 2017. 2. 9(목) ~ 11(토) 3일간

  라.  참여 방법

      - 문자로 투표 안내가 오면, 마음에 드는 동복, 춘추복, 하복 순으로 2개씩 선택해서 응답하면 됩니다.

      - 투표 대상 교복 사진은  각 업체별  2개씩과 표준교복을 함께 제시했습니다.(총 5종)


나. 학교 교표 디자인 제출 방법 안내

   가. 자신이 만든 <학교 교표 디자인>을 과제물에 제시된 메일로 제출

   나. (추가) 자신이 만든 <학교 교표 디자인>을 핸드폰으로 찍어서, 문자를 받았던 핸드폰 번호로 제출 (2월 11일까지 연장)




이전글 서전고 교표 디자인하기 - 작품 예시
다음글 미리 찾아가 본 서전고등학교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