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AL 1학년 3번째 수업 |
|||||
---|---|---|---|---|---|
작성자 | 송치원 | 등록일 | 19.09.17 | 조회수 | 265 |
첨부파일 | |||||
분과 : TGAL 강의 주제 : 유창성, 융통성, 독창성, 정교성 강의 내용 : 평가 행렬표 (준거에 대한 기준 다시 세우기, 대안에 대한 평가) 추상화 사다리 기법 (사고의 학장, 구체적으로 만들기) 정교화 (6하원칙에 따른 문장 만들기) 소감 : 지난시간에 해보았던 내용을 전체적으로 다시 해 볼 수 있는 시간이었다. 지난번에는 주제에서 좀 벗어나도 괜찮았어지만 이번에는 주제에서 벗어나지 않고 준거 기준도 좀 더 명확하게 세워야 하였기 떄문에 저번 시간보다는 더 어려워 졌다. 또한 추상화 사다리 기법과 정교화를 거치며 좀더 구체적으로 하여 지난 시간보다 어려웠지만 매우 재미있는 시가이었다. 다음에는 6하원칙에 따라 정리한 정교화를 마무리 하고 빨리 다음 내용을 배워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
이전글 | TGAL3번째 수업 |
---|---|
다음글 | TGAL 1학년 2번째 수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