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당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0년 “어린이 안심 등하교 지원사업” 안내
작성자 상당초 등록일 19.11.05 조회수 114
첨부파일

< 2020어린이 안심 등하교 지원사업안내>

학부모님께

일교차가 큰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 댁내 평화와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평소 상당교육에 관심을 갖고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시는 학부모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청주시청에서는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아동대상 납치·유괴 등 범죄를 예방하고, 아동들의 안전한 등하교를 위한 어린이 안심 등하교 지원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사항을 잘 살펴보시고 희망하시는 학부모님께서는 수요 조사 신청서를 작성하셔서 116()까지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1. “어린이 안심 등하교 지원 사업이란

- 어린이 안심 등하교 지원 사업은 어르신 자원봉사자들이 정해진 시간과 장소에서 어린이들을 데리고 안전하게 등하교 하는 집단 보행시스템입니다.

2. 진행 방법: 귀하의 자녀 등하교 시간에 맞춰 어르신 자원봉사자들이 가정에 방문(또는 정해진 장소)하여 아이와 동행하여 안전한 등하교를 진행합니다.

3. 어르신들의 적격여부 확인 후 귀하의 자녀와 연결시켜 줍니다.(참여자 어르신들은 아동학대 범죄 및 성범죄 조회를 실시함)

4. 지원 사업 기간: 20203(예정)~202012

----------------------------------절 취 선 ----------------------------------------

학년 반

자녀명

학부모 성명

휴대전화번호

비고

 

이전글 자녀사랑하기 뉴스레터 8호
다음글 교원능력개발평가 학부모만족도조사 실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