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보도자료)안전교육 연구학교 공개수업 실시
작성자 허윤희 등록일 19.06.27 조회수 90

삼양초등학교(교장 이정자)624() 전 학년을 대상으로 안전교육 연구학교 공개수업을 운영하였다.

이날 공개수업은 오전 9시부터 오후 240분까지 안전을 주제로 체험과 활동 중심의 수업이 진행되었다. 각 해당 학급별 교실과 안전체험관에서 진행된 공개수업에는 도내 교사뿐만 아니라 많은 학부모님이 자녀들의 진지한 수업 모습과 안전교육 활동을 참관할 수 있었다.

안전체험관에서 진행된 수업을 지켜보던 3학년 학부모님들은 안전체험관에서 수업을 하니 아이들이 안전의 중요성에 대해 더욱 깊이 생각하며 적극적으로 수업에 참여하는 모습에 기특하고 흐믓했다.”라고 만족해했다.

안전교육 연구학교 담당교사 허윤희는 학생활동 중심 안전교육을 통해 학생들이 안전의 중요성을 스스로 깨닫고, 안전 지식과 기능을 체득하여 일상생활에서 안전 생활을 실천하는 태도를 기를 수 있는 배움의 장이 되었다.”고 말했다.

삼양초 이정자 교장은 학생들이 즐겁게 수업에 참여하는 모습을 보면서 배움으로 학생과 교사가 모두 성장하는 모습까지 볼 수 있었다.”학교와 가정이 함께 교육을 책임지고 학생의 성장을 도모하는 학교교육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전글 (보도자료)옥천 삼양초, 학생 주도 재난안전훈련 2주차 실시
다음글 (보도자료)학부모 안전역량강화 연수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