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삼원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코로나 19 감염증으로 인한 추가 개학연기 및 온라인 개학 안내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03.31 조회수 295

오늘 교육부에서는 코로나19 감염증으로부터 학생과 학부모, 교직원, 지역사회의 안전을 지키기 위하여 전국 모든 유초중고의 개학을 4월 6일(월)에서 아래와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휴업기간 이후는 일단 온라인 개학으로 원격으로 선생님들과 학습하고 이후 상황에 따라 등교 개학하는 것으로 결정하였습니다.

각 가정에서 아래 일정을 참조하시어 휴업 기간과 온라인 개학이후 안전과 학습에 임할 수 있도록 담임선생님과 밀접하게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6학년: 4월 14일까지 휴업(가정학습) 4월 16일부터 온라인 개학(담임선생님과 원격학습)

-1~3학년: 4월 17일까지 휴업(가정학습) 4월 20일부터 온라인 개학(담임선생님과 원격학습) 

각 학급별로 담임선생님께서 휴업 기간에도 e 학습터 등으로 가정학습을 할 수 있도록 원격학습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담임선생님의 안내에 따라 학습이 충실히 이뤄질 수 있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모로 힘드시겠지만 담임선생님의 안내에 따라 학생들이 안전하게 학습에 임할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학생 또는 가족에게 이상증세 발생할 경우에는 즉시, 담임선생님이나 학교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긴급 돌봄을 원하는 경우에는 담임선생님이나 학교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교무실 043-847-2829)

추후 교육부 지침에 변경이 있을 시, 다시 재공지하겠습니다.

장기간 계속되는 코로나 19 사태와 개학 연기로 힘들고 어려우시겠지만 국민적 어려움을 슬기롭게 이겨나갈 수 있도록 힘써주시기 바라겠습니다. 학교에서도 학생 안전과 교육 지원을 위해 더욱노력하겠습니다. 

온라인 개학과 학습에 대한 문의는 담임선생님이나 학교로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속보]4월9일 고3·중3부터 ‘온라인 개학’, 유치원 개학연기···수능도 12월3일로 연기 

이전글 중원교율문화원 온라인 지원계획
다음글 2020. 온라인 화상 영어 독서 클럽 교육 신청 안내